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요리

편스토랑 윤은혜 '어묵 라자냐' 레시피 만드는 법

by 제이팸 2021. 1. 15.

편스토랑 윤은혜 '어묵 라자냐'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어묵 라자냐' 레시피

1월 15일 금요일 밤 9시 40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나온 윤은혜  '어묵 라자냐'  레시피 입니다.
윤은혜는 베이비복스 시절부터 20년 동안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간미연과 그녀의 남편 황바울을 집으로 초대해 과거 추억을 되짚는 시간을 갖는다. 2021 옥수동 윤식당 정식 OPEN 윤식당을 찾아온 첫번째 손님은? 윤은혜와 20년 이상된 찐친사이, 간미연♥황바울 부부!

 

꽁냥~꽁냥~ 꿀이 떨어지는 달달지수 10000% 신혼부부! 그들을 위해 '금손' 은혜가 A-Z까지 풀코스로 준비했다 직접 메뉴판을 꾸미는 것은 물론~ 달고기 스테이크, 트러플 닭까스, 어묵 라자냐 등 초특급 요리까지! 

 

윤은혜는 "언니(간미연)에게 정말 의지했고, 그래서 더 잘하고 싶었다. 한 살 터울의 언니였기 때문에 그랬던 것 같다"며 간미연에게 애틋한 고마움을 전했다. 실제로 16살 어린 나이에 베이비복스로 데뷔한 윤은혜는 쉽지 않은 일이 많았고 언니들이 있어 버텨냈다고 한다. 간미연 역시 "나도 은혜에게 의지를 많이 했다. 우린 너무 어렸다"라고 회상했다.


간미연♥황바울 부부 뿐만 아니라 편셰프들까지 감탄하게 만든 윤식당 주인장 은혜표 코스요리레시피 大공개!

블로그 인기글


편스토랑 윤은혜 '달고기 스테이크'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달고기 스테이크'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달고기 스테이크'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달고기 스테이크' 레시피 만드는 법 1월 15일 금요일 밤 9시 40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나온 윤은혜 '달고

mforu.tistory.com

편스토랑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레시피 1월 15일 금요일 밤 9시 40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나온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mforu.tistory.com

윤은혜 '어묵 라자냐' 레시피

 

■ 윤은혜 '어묵 라자냐' 요리 재료

소고기 다짐육200g, 마늘 1T, 후추, 소금, 레드와인, 매콤토마토페이스트300g 

케이엔페퍼 2T, 버섯어묵 3개, 리코타치즈, 모차렐라치즈

■ 윤은혜 '어묵 라자냐' 레시피 만드는 법

1. 냄비에 소고기 앞다리 다짐육200g을 넣고 다진마늘 1T, 후추 조금, 소금 조금, 레드와인을 살짝 넣고 볶아준다. 

2. 1의 볶아준 다짐육에 매콤한 토마토페이스트 300g, 케이앤페퍼 2T를 섞어 라구소스를 만들어준다. 

3. 버섯어묵 3개를 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준다. 

4. 내열용기에 2의 라구소스 → 3의 버섯어묵 → 2의 라구소스 → 리코타치즈 한줌 → 3의 버섯어묵 → 2의 라구소스 → 모차렐라 치즈 한줌을 넣고 에어프라이어에 10분간 익혀주면 완성.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