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요리

편스토랑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레시피 만드는 법

by 제이팸 2021. 1. 15.

편스토랑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레시피

1월 15일 금요일 밤 9시 40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나온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레시피 입니다.


윤은혜는 베이비복스 시절부터 20년 동안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간미연과 그녀의 남편 황바울을 집으로 초대해 과거 추억을 되짚는 시간을 갖습니다. 2021 옥수동 윤식당 정식 OPEN 윤식당을 찾아온 첫번째 손님은? 윤은혜와 20년 이상된 찐친사이, 간미연♥황바울 부부!

 

꽁냥~꽁냥~ 꿀이 떨어지는 달달지수 10000% 신혼부부! 그들을 위해 '금손' 은혜가 A-Z까지 풀코스로 준비했다 직접 메뉴판을 꾸미는 것은 물론~ 달고기 스테이크, 트러플 닭까스, 어묵라자냐 등 초특급 요리까지! 간미연은 레스토랑을 옮겨 놓은 듯 신나게 요리하는 윤은혜의 모습을 지켜보며 흐뭇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간미연은 요리하는 윤은혜를 보며 "옛날부터 너(윤은혜)는 요리를 쉽게 했다. 베이비복스 때 숙소에 장어를 사와 구워 먹었던 게 생각난다"라며 추억에 잠겼다.  간미연♥황바울 부부 뿐만 아니라 편셰프들까지 감탄하게 만든 윤식당 주인장 은혜표 코스요리레시피 大공개!

 

블로그 인기글


편스토랑 윤은혜 '달고기 스테이크'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달고기 스테이크'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달고기 스테이크' 레시피 만드는 법 편스토랑 윤은혜 '달고기 스테이크' 레시피 만드는 법 1월 15일 금요일 밤 9시 40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나온 윤은혜 '달고

mforu.tistory.com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레시피

■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요리 재료

닭안심 150g, 후추, 트러플제스트, 밀가루, 빵가루, 파슬리가루, 달걀 3개, 생크림 200g 

페퍼잭치즈, 허브 1/2t, 트러플제스트 1/2t, 마늘가루 1/2t, 소금, 감자칩 

■ 윤은혜 '트러플 닭까스' 레시피 만드는 법

1. 닭안심 150g을 두드린 후 한쪽 면에 후추 조금 뿌려주고, 반대쪽은 트러플제스트를 뿌려준다. 

2. 밀가루와 빵가루를 각자 담아 준 후 빵가루에 파슬리가루를 섞어주고, 달걀 3개도 풀어 달걀물을 준비한다.

3. 1의 밑간해준 닭안심에 밀가루 → 달걀물 → 빵가루 순으로 묻힌다. 

4. 180도로 예열한 기름에 3의 닭까스를 넣고 노릇하게 튀겨준다.

5. 냄비에 생크림 200g넣고 끓여준 다음 페퍼잭치즈를 갈아 넣어준 후 허브 1/2t, 트러플제스트 1/2t, 마늘가루 1/2t, 소금 약간을 넣고 매콤크림소스를 만든다. 

6. 4의 튀겨준 닭까스 위에 5의 매콤크림소스를 뿌려준다. 

7. 감자칩에 트러플제스트 1t를 뿌린 후 잘게 부셔주고 닭까스위에 올려 먹으면 완성.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