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요리

맛남의광장 백종원 초간단 안주 훈제오리 감자 볶음 안주 추천 맛남 백야식당 레시피 공개

by 제이팸 2020. 11. 20.

맛남의광장 백종원 초간단 안주 훈제오리 감자 볶음 안주 추천 맛남 백야식당 레시피 공개

맛남의광장 2020년 11월 19일 방송에서는 우리 오리 농가를 살리기 위한 백종원과 농벤져스 그리고 샤이니 태민이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날 맛남 방송에서는 백야식당이라는 심야식당 컨셉의 코너가 오픈되었는데요! 여기서 백종원이 처음으로 선보인 요리는 훈제오리 감자 볶음입니다.

흔히들 쓰는 베이컨을 훈제오리로 대신 한 것인데 맥주 안주로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고, 만들기도 너무 쉽습니다.

 

그럼 맛남의 광장 백야식당 백종원이 첫 요리로 선보인 초간단 안주 훈제오리 감자 볶음 만드는 법 한 번 볼까요? 

 

훈제오리 감자 볶음 레시피

훈제오리 감자 볶음 재료

훈제 오리 고기
감자

소금
후추
다진 마늘 (선택사항: 넣으면 더 맛있음)

 

훈제오리 감자 볶음 레시피 조리과정 만드는 법

1. 훈제 오리 고기를 가늘게 채 썰듯이 썰어서 준비합니다.

2. 감자는 얇게 썰어줍니다. 요리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얇게 써는 것으로 굵게 썰어도 상관없습니다.

3. 차가운 물에 채썬 감자를 넣어 전분기를 빼줍니다. (이 과정도 굳이 안해도 됩니다만 하면 더 맛있죠)

4. 팬에 기름을 두르지않고 채 썰듯 썰어놓은 훈제 오리 고기를 볶습니다.

5. 훈제 오리고기에서 기름이 나오면 채 썰어논 감자의 물기를 빼고 같이 볶아줍니다.

6. 소금과 후추를 넣고 볶아줍니다. 이 때쯤 다진 마늘을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7. 감자가 다 익으면 완성입니다.


훈제오리에서 나온 기름만으로도 너무나 맛있게 잘 볶아져서, 맥주를 부르는 안주각입니다.
샤이니의 태민도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