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생방송 오늘아침 방탄주부단 40대 여성 댄스팀 유튜브 연락처 정보

by 제이팸 2020. 11. 6.

생방송 오늘아침 방탄주부단 40대 여성 댄스팀 유튜브 연락처 정보

[건강하신家] 에는 방탄 주부단 ENG TV의 유은정 대표가 출연했습니다.

예전 방송에서 방탄주부단은 그룹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는 주부들이 모여 방탄소년단의 춤을 연습하고, 공연까지 하는 아줌마 댄스팀이다. 부산경남지역의 40대 여성들을 주축으로 구성됐다. 


방탄주부단 배기숙씨는 "아이돌 춤을 매일 추면서 젊어지고 있다"면서 "춤추면 쾌감을 느끼고 아이돌 따라 하면 미모도 가꿔야 하지 않느냐. 그래서 젊어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단장 유은정씨는 "케이팝은 멋있고 예뻐야 한다"면서 "그래서 저를 가꾸는데 게을리하면 안 된다"고 부연했다.

방탄주부단 영입 조건에는 "출산 경험이 있어야 하고 일단 40대가 넘어야 한다"면서 "방탄소년단 안무가 격렬해 어려운 안무를 극복하겠다는 열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우리는 방탄소년단과 꼭 언젠가 한 무대에 서겠다는 꿈을 갖고 있어 그 열정에 부합하시는 분이 방탄주부단에 들어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방탄주부단 # BangTan Jubudan 안녕하세요.  우리는 대한민국 유일 40대 여성으로 이루어진  K-POP 댄스 퍼포먼스팀 ENG입니다. 보이&걸그룹의 안무를 퍼포먼스로 구성하여 공연하는 팀으로 유일무이하게 중년층의 파워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나이를 떠나 누구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열정으로 BTS를 만나 합동공연을 하게 되는 그 날까지 열심히 하는 ENG로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공연 및방송 섭외, 입단문의
방탄주부단 대표: 유은정 (010-4048-1038)
연습실: 부산 북구 화명동

이메일 :sddl77@hanmail.net

유튜브 채널 ENG TV 방탄주부단

 

ENG TV방탄주부단

대한민국 유일의 40대 여성 k-pop댄스팀으로 넘치는 애너지와 열정으로 전국적으로 활발히 활동 하고 있습니다~ 춤 좋아하고 열정있는 40대 여성이라면 누구라도 환영하니 많은 관심 부턱드립니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