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요리

편스토랑 김재원 크림 치즈를 넣어 만든 해장용 눈사람 아이스크림 만드는 법 레시피

by 제이팸 2021. 1. 2.

편스토랑 김재원 크림 치즈를 넣어 만든 해장용 눈사람 아이스크림 만드는 법 레시피

편스토랑 루돌프 김재원이 이준이와 함께 만든 크림 치즈를 사용한 눈사람 아이스크림 만드는 법 레시피 겨울 간식인데 해장에 좋다고 하는?

루돌프로 변신한 김재원, 이준의 치즈 간식 만들기☆ 크림치즈로 만든 눈사람 아이스크림! 이준이는 아빠와 함께 만든 간식을 먹다가 “참 많이 컸다”는 아빠의 말에 방으로 뛰어가더니 무언가를 들고 나왔습니다. 바로 이준이의 어릴 때 사진을 모아놓은 앨범. 김재원은 갓 태어났을 때부터 지금의 사랑둥이가 되기까지, 이준이의 성장 과정을 담은 사진 앨범을 이준이와 함께 보며 추억에 잠겼습니다.

#편스토랑 #편스토랑레시피 #편셰프 #편스토랑조리법 #편스토랑요리만들기 #이경규 #이영자 #이유리 #류수영 #어남선 #김재원 #이준 #도경완 #이승철 #이연복 #미카엘 #정호영

 

이모들 심장 폭격할 세상 귀여운 BABY 시절 이준의 사진첩 대공개한 편스토랑에서 김재원이 공개한 크림치즈 눈사람 아이스크림 상세한 레시피 한 번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편스토랑 김재원 야크 치즈를 넣어 만든 치즈 호떡 만드는 법 레시피

 

편스토랑 김재원 야크 치즈를 넣어 만든 치즈 호떡 만드는 법 레시피

편스토랑 김재원 야크 치즈를 넣어 만든 치즈 호떡 만드는 법 레시피 편스토랑 루돌프 김재원이 이준이와 함께 만든 야크 치즈와 콘버터를 품은 호떡 만드는 법 레시피 루돌프로 변신한 김재

mforu.tistory.com

■ 김재원 눈사람 아이스크림 레시피 재료

크림치즈 400g, 레몬즙 8T, 꿀 30g, 설탕 130g, 우유 600g, 생크림 400g, 데코 용 과자, 목도리용 젤리

■ 김재원 눈사람 아이스크림 레시피 만드는 법

1. 실온에 둔 말랑한 크림치즈 400g에 레몬즙 8T, 꿀 30g과 설탕 130g을 넣어크림치즈에 멍울이 없어질 때까지 거품기로 섞어준다.

2. 우유 600g을 전자레인지에 넣어 1분 40초 돌려 데운 후 ①에 조금씩 넣어가며 잘 섞어준다. 

3. ②를 체에 거른 후 생크림 400g을 넣고 섞어 아이스크림 액을 완성한다.

4. 아이스크림 액을 중간 크기 볼 2개, 작은 크기 볼 2개에 담아 아이스크림이 완전히 얼 때까지 냉동고에서 4시간 이상 얼려준다.

5. 얼린 아이스크림을 빼 반구의 아이스크림을 붙여 원형을 만들어준다.

6. 큰 원형 아이스크림 위에 작은 원형 아이스크림을 올려 눈사람 모양을 만들어준다.

7. 눈사람 아이스크림에 젤리, 초콜릿 등 과자를 이용해 꾸며준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