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요리

편스토랑 김재원 야크 치즈를 넣어 만든 치즈 호떡 만드는 법 레시피

by 제이팸 2021. 1. 2.

편스토랑 김재원 야크 치즈를 넣어 만든 치즈 호떡 만드는 법 레시피

편스토랑 루돌프 김재원이 이준이와 함께 만든 야크 치즈와 콘버터를 품은 호떡 만드는 법 레시피

 

루돌프로 변신한 김재원, 이준의 치즈 간식 만들기☆ 치즈의 끝판왕, 야크 치즈 들어간 치즈 호떡 레시피 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치즈 겨울 간식 치즈호떡과 아빠를 도와 열심히 간식을 만드는 귀염둥이 이준이의 매력이 빛났는데요!

 

#편스토랑 #편스토랑레시피 #편셰프 #편스토랑조리법 #편스토랑요리만들기 #이경규 #이영자 #이유리 #류수영 #어남선 #김재원 #이준 #도경완 #이승철 #이연복 #미카엘 #정호영

한편, 요즘 대세(?) 이준이 공개한 비결은 '귀여움'? 편스토랑에서 김재원이 공개한 야크 치즈로 만든 호떡 치즈 호떡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블로그 인기글

편스토랑 이경규 부라타 치즈 피자 만드는 법 레시피

 

편스토랑 이경규 부라타 치즈 피자 만드는 법 레시피

편스토랑 이경규 부라타 치즈 피자 만드는 법 레시피 편스토랑 이경규 치킨이 치즈를 찾아 빚어낸 맛집의 피자 부라타 피자 만드는 법 레시피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입니다.치즈가 무려 여섯

mforu.tistory.com

편스토랑 치즈 호떡 요리 레시피

편스토랑 치즈 호떡 재료

호떡 믹스 1개, 야크 치즈 100g, 통조림 옥수수 200g, 버터 1T, 마요네즈 3T, 식용유, 꿀

편스토랑 치즈 호떡 요리 레시피 만드는 법

1. 40~50℃의 따뜻한 물에 이스트를 넣은 후 골고루 저어 녹여준다.

2. 볼에 호떡 믹스와 이스트를 넣고 5~10분간 잘 반죽한다.

3. 야크 치즈 100g은 그라인더로 곱게 갈아 준비하고, 통조림 옥수수 200g은 물기를 빼 준비한다.

4. 버터 1T를 넣고 녹인 팬에 물기를 뺀 옥수수와 마요네즈 3T를 넣고 볶아준다.

5. 손에 식용유를 묻히고 호떡 반죽 적당량을 떼어내 반죽 안에 콘치즈 1T와 야크 치즈 1T를 넣고 잘 오므려준다.

6.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⑤를 납작하게 눌러가며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준다.
7. 완성된 호떡을 그릇에 담고 기호에 따라 꿀을 뿌려 완성한다.

【 계량기준 】

레시피 계량 기준
- 1컵 = 180cc = 180ml
- 1큰술(1T) = 15cc = 15ml
- 1작은술(1t) = 5cc = 5ml
- 약간이나 조금 = 1/8 t정도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