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생방송 오늘저녁 경남 김해 헤딩 천재견 비숑 프리제 미미 실내 풋살장 위치 어디

by 제이팸 2020. 12. 30.

생방송 오늘저녁 경남 김해 헤딩 천재견 비숑 프리제 미미 실내 풋살장 위치 어디

[특종! 동물의 세계] 공은 내 사랑! 헤딩 천재견 미미

2020년 12월 30일 수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특종! 동물의 세계> 코너에서는 공은 내 사랑! 헤딩 천재견 미미 재치있는 모습이 소개되었는데요! 국가 대표급 헤딩을 선보이는 동물 선수가 있다?! 특별한 재주꾼의 정체는 비숑 프리제 미미(3)! 견주가 공을 던져주자 기다렸다는 듯 거침없는 헤딩을 선보이는데. 공이 떠오르는 방향을 지켜보다 공을 정확하게 쳐 내는 건 기본! 상하 좌우, 어디에서 공이 날라 오든 속도와 방향까지 정확하게 조절해서 헤딩을 성공! 

심지어 처음 보는 제작진과도 호흡 척척~ 삼각패스를 선보일 정도다. 그리고 천재 헤딩견 아니랄까 봐~ 탁구공부터 야구공, 축구공 등 공에 상관없이 멋진 헤딩을 선보이는데. 공 취향도 확고해서 매일 마음에 드는 공을 직접 골라서 공놀이를 즐긴다고. 미미의 재능은 2년 전, 견주와 공을 주고받는 놀이를 하다가 우연히 발견했다고 한다. 과연 미미의 능력은 어디까지일까? 헤딩 천재견, 미미와 공놀이 한판 즐겨보자.
<특종! 동물의 세계> 코너에 소개된 공은 내 사랑! 헤딩 천재견 미미가 풋살을 즐긴 경남 김해의 실내 풋살장 위치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생방송 오늘저녁 부산 북구 화명역 반려 동물 스튜디오 위치 연락처

 

생방송 오늘저녁 부산 북구 화명역 반려 동물 스튜디오 위치 연락처

생방송 오늘저녁 부산 북구 화명역 반려 동물 스튜디오 위치 연락처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특종! 동물의 세계> 코너에서는 부산 북구 화명역 근처의 반려동물 스튜디오

mforu.tistory.com

【 이름 상호 】
청춘실내풋살장 (비숑 프리제 미미 헤딩하는 풋살장)

【 주소 위치 】
경남 김해시 안곡로 117-1

【 전화 연락처 】
☎ 0507-1436-5855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