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생방송 오늘저녁 부산 북구 화명역 반려 동물 스튜디오 위치 연락처

by 제이팸 2020. 12. 17.

생방송 오늘저녁 부산 북구 화명역 반려 동물 스튜디오 위치 연락처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특종! 동물의 세계> 코너에서는 부산 북구 화명역 근처의 반려동물 스튜디오에서 지두부(포메라니안) 반려견이 소개되었는데요! 잠자는 영상 하나로 인기 스타로 등극한 동물이 있다?!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앙증맞은 코, 깜찍한 얼굴은 인형이 환생한 거처럼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하는데! SNS 18만 팔로워를 거느리며 스타견으로 등극한 포메라니안 지두부(5) 두부는 전매특허 아련한 표정 연기로 반려견 오디션 대회에서 우승한 걸 시작으로 의류, 가전제품 등 광고까지 섭렵한 데뷔 5년 차 프로 모델견인데.

원조 모델견이지만 두부의 외모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이 없는데, 바로 매니저 지상근(35) 씨의 관리 덕분이다. 매 끼니 피부, 털에 좋은 연어, 소고기 등으로 보양식을 챙겨 먹고. 견공계 패셔니스타답게 의상도 약 100여 벌, 모자, 안경, 가방 등 소품도 준비돼있다.

특히 의상은 매니저 지상근 씨 손에서 두부 맞춤으로 제작된다는데! 그리고 완벽한 촬영을 위해 미용실에서 스파와 미용 관리를 받는 두부. 데뷔 5주년 기념 촬영 현장까지. 스타 모델견 두부의 활동을 따라가 본다.

<특종! 동물의 세계> 코너에 소개된 부산 북구 화명역 반려동물 스튜디오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산책간다고했잖아요 (반려동물 애완견 스튜디오)

【 주소 위치 】
부산 북구 와석장터로 25 B1 스튜디오

【 전화 연락처 】
0507-1311-6362

【 홈페이지 】

 

 

반려동물 사진스튜디오 '산책간다고 했잖아요' 구성소개

​​안녕하세요 !부산 반려동물 사진스튜디오산책간다고 했잖아요 입니다 😊​​아이들의 표정은 꾸며낼 ...

blog.naver.com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