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구해줘 홈즈 강원도 강릉 속초 3인가족 방3 화장실2개 예산 매매 4억대 매물 집 풀소유 주상복합 계단집 공개

by 제이팸 2020. 12. 20.

구해줘 홈즈 강원도 강릉 속초 3인가족 방3 화장실2개 예산 매매 4억대 매물 집 풀소유 주상복합 계단집 공개

강원도로 이주를 꿈꾸는 3인 가족 집 찾기!
# in 속초&강릉 <강원도로 이주를 꿈꾸는 3인 가족 집 찾기!>

서울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주를 꿈꾸는 3인 가족이 등장합니다. 서울에서 강원도로 이주를 꿈꾸는 오늘의 의뢰인! 서울에서 가게를 운영하면서, 지방으로 거점을 옮겨볼까 고민하던 중 어릴 적 살았던 속초에서의 기억이 떠올랐다는데!  유년 시절을 강원도 속초에서 지냈다는 남편은 어릴 적 행복했던 기억을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어 강원도 속초 또는 강릉으로 이주를 고민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지역 시세도 모를뿐더러, 가게 운영으로 발품 팔기도 힘들어 결국 홈즈에 의뢰!

의뢰인은 마당이 있는 단독 주택을 찾지만, 아이가 뛰어 놀 공간이 있다면 아파트도 괜찮다고 합니다. 방3개, 화장실 2개 그리고 자연 친화적인 뷰를 갖고 있는 매물을 바랐으며, 시내와 차량 20분 이내 거리를 원했습니다. 예산은 매매가 4억 원대로 최대 5억 원까지도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강원도 속초&강릉에서! 자연친화적인 뷰가 있는 3인 가족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구해줘~홈즈!

강릉 속초 의뢰인 최종선택 매물과 덕팀의 최종매물

구해줘홈즈 최종선택 강릉시 감내려온다 주차장 산전망 계단 인테리어 매매가 4억5백

 

구해줘홈즈 최종선택 강릉시 감내려온다 주차장 산전망 계단 인테리어 매매가 4억5백

구해줘홈즈 최종선택 강릉시 감내려온다 주차장 산전망 계단 인테리어 매매가 4억5백 강릉시 사천면 노동리 <감 내려온다> 우리 집 마당에는 ‘감 내려온다~ 감이 내려온다~♬♪’

mforu.tistory.com

구해줘홈즈 최종매물 속초시 시내 주상복합 조양동 집사뷰일체 오션뷰 포베이 매매가 3억8천5백

 

구해줘홈즈 최종매물 속초시 시내 주상복합 조양동 집사뷰일체 오션뷰 포베이 매매가 3억8천5백

구해줘홈즈 최종매물 속초시 시내 주상복합 조양동 집사뷰일체 오션뷰 포베이 매매가 3억8천5백 구해줘홈즈 김숙 덕팀의 최종 매물은 바로 매매가 3억8천500만원의 집사뷰일체였습니다!

mforu.tistory.com

복팀, 장동민 코디 & ‘복팀 전문가’ 조희선 인턴 코디 & ‘감 좋은 개그맨’ 이상훈 인턴 코디

복팀에서는 개그맨 이상훈이 인턴 코디로 출격합니다. 피규어 수집으로 유명한 이상훈은 지금까지 약 천여 개의 피규어를 수집했으며, 가격으로는 2억 원 가량 된다고 말합니다. 취미로 하나 둘씩 모으다보니 공간이 부족해 피규어 만을 위한 60평대 스튜디오로 이사를 갔다고 밝혀 눈길을 끕니다.
또, 양세형은 이상훈을 '프로 이사러'라고 소개합니다. 그는 지금까지 달동네부터 고시원, 반지하, 아파텔과 아파트까지 안살아 본 집이 없다고 고백하며, 이번 출격에 강한 자신감을 보입니다. 이에 상대팀 노홍철이 "오늘의 주제는 단독 주택이다"라고 말하자, 이상훈은 "단독 주택만 안살아 봐서 오늘은 구경만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냅니다.
복팀의 코디들은 강릉시로 향합니다. 마을의 다양한 주택들을 살펴보던 조희선은 강릉, 속초 지역의 주택 특색으로 박공모양의 지붕을 설명합니다. 그는 겨울철 눈이 많이 쌓이면, 지붕이 무너질 염려가 있어서 이를 방지하기 위한 지붕 설계라고 설명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집 안 곳곳을 둘러보며, 다양한 정보와 인테리어 팁을 제공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았습니다.

속초시 노학동 <설악 민속촌>

설악산이 우리 집 병풍!? 집안 곳곳에서 누리는 설악산 뷰♡
아이들 상상력을 자극할 민속촌st. 미니어처 인테리어까지!

복팀은 속초시 노학동으로 이동합니다. 차량 15분 거리에 설악산 국립공원과 속초 해수욕장이 있는 이번 매물은 집 안 곳곳에서 설악산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2층 창문으로는 설악산의 울산바위까지 보인다고 합니다. 또 이번 매물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아주 특별한 물건들이 기본 옵션이라고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강릉시 사천면 노동리 <감 내려온다>

우리 집 마당에는 ‘감 내려온다~ 감이 내려온다~♬♪’
주렁주렁 매달린 감 사이로 쏟아지는 햇볕! 왠지 감 좋은 집..♡ (feat. 상상도 못한 계단 밑 활용법 대공개!)

새하얀 울타리로 둘러싸인 매물은 2017년 준공된 매물로 집주인이 설계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관광버스는 물론 차량 10대를 주차하고도 남을 넓은 주차장을 본 장동민은 ‘홈즈’ 사상 역대급 주차장이라고 손꼽습니다! 

현무암 디딤석이 있는 잔디마당과 넓은 테라스가 인상적인 이번 매물의 특별한 공간은 다름 아닌 거실의 계단 밑 공간이라고 합니다. 계단 밑 공간을 본 이상훈은 “순간 닭살이 돋았어요.”라며 감탄해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오현경과 조희선은 많은 사람들이 창고로만 활용해 왔던 계단 밑 공간 활용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제안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았습니다.


덕팀, 덕팀장 김숙 코디 & ‘홈.잘.알’ 배우 오현경 인턴 코디

 

김숙은 절친 오현경에 대해 “제 지인 중 집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입니다!”라고 소개하며, 집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까지 관심이 많다고 말합니다. 이에 오현경은 “어릴 적부터 집을 좋아해서 ‘살고 싶은 집’을 그리며 놀았다”고 말합니다. 
또, 김숙은 “지난 주 오현경에게 갖고 싶은 소파를 찾아 달라고 부탁했는데, 지금까지 찾은 자료들을 사진첩에 모아 놨다가 오늘 보여줬습니다!“고 말해 모두에 부러움을 샀다고 합니다. 이에 붐은 즉석에서 벽난로를 추천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오현경은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이번에 괜찮은 거 보고 왔습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요.

오현경은 집을 보러 다닐 때, 가장 중요한 점으로 주변 인프라를 본다고 말합니다. 또, 편리한 교통과 아이에게 안전한 환경 마지막으로 채광 좋은 복도를 본다고 말하며, 최근에는 마당이 없어도 데크를 마당처럼 활용할 수 있는 집을 관심 있게 보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끕니다.

 

속초시 도문동 <속초 적벽(돌)대전>

드넓은 잔디마당 X 바닥부터 외벽까지 아낌없이 두른 적색 벽돌의 콜라보!
강원도 산자락을 마주하는 테라스&베란다는 보너스~♡

속초시 도문동 <풀소유 하우스>

‘수영장이 여기서 왜 나와?!’
우리 가족만 누릴 수 있는 ‘마당&프라이빗 풀(POOL)’ 소유 하우스!
없는 게 없는 기본옵션까지, FULL로 드립니다~♡

속초시 조양동 <집사뷰일체>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거실 + 방 3개가 모두 포베이 오션 뷰!
도보권 속초 해수욕장까지! 동해 바다를 내 품에~♡

덕팀에서는 배우 오현경과 김숙이 속초시로 향합니다. 속초시 중심가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매물로 마트는 물론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특히 입주민 전용 공용마당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까지 있어의뢰인의 조건에도 일치한다고 합니다. 베이지톤의 넓은 거실은 전면 통창으로 270° 오션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설악산과 속초 8경으로 손꼽히는 조도까지 감상할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았습니다. 또, 4베이 구조로 모든 방에서 오션뷰가 가능하자, 스튜디오에선 감탄사만 들렸다고 하는데요.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2020.12.20 구해줘! 홈즈 89회

2020.12.20 구해줘! 홈즈 89회

tv.kakao.com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