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서울 1인 가구 최종선택 양천구 목동 커피 드림 하우스 전세가 3억 매물 입지 인테리어 내부 소개
구해줘홈즈 서울 1인 가구 최종선택 양천구 목동 커피 드림 하우스 전세가 3억 매물 입지 인테리어 내부 소개
양천구 목동 <커피 드림 하우스>
‘어디서 커피 냄새 안 나요?’ 입주민 한정 초특급 혜택! 1일 1커피 무료제공!
인생샷 찍기 좋은 우리집 포토존! 평상 인테리어까지 모두 드림~♡
구해줘 홈즈 88회 생애 첫 독립! 1인 가구를 위한 3억 원대 집 찾기 # in 서울 <생애 첫 독립! 1인 가구를 위한 3억 원대 집 찾기>
의뢰인의 조건
‘생애 첫 내 집’을 구하기 위해 홈즈를 찾은 의뢰인!
현재 살고 있는 집 건물이 공사에 들어갈 예정이라, 불가피하게 이사를 가야하는 상황! 그러나 혼자 집을 알아보는 것도 처음! 혼자 이사하는 것도 처음! ‘생애 첫 독립’을 꿈꾸는 의뢰인을 위해! [신용산역]까지 자차 30분 이내의 서울 지역에서 1인 가구를 위한 새로운 보금자리를 구해줘~홈즈!
▼▼ 많이 본 포스팅 ▼▼
이날 '구해줘 홈즈'에는 생애 첫 독립을 시작하는 1인 가구 의뢰인이 등장했다. 의뢰인은 "부모님이랑 같이 살다가 부모님은 귀농하게 됐다. 친오빠랑 같이 위 아래층에 살고 있다. 지금 살고 있는 건물이 이사하게 됐다. 마음은 급한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집을 구해야 하는지 알 수 없어서 신청을 하게 됐다"며 신청 이유를 밝혔다. 8년 전 이사는 오빠가 다 알아서 해서, 진정한 독립은 처음이라고.
이어 의뢰인은 다양한 희망 사항을 전했다. 의뢰인은 "회사가 용산에 있다 보니 회사와 가까운 곳으로 이사를 하고 싶다. 빌라, 주택 사실은 다 상관없다. 혼자 사는 집이지만 침실이랑 드레스룸 정도는 있었으면 좋겠다. 조그만 테라스가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추가로 의뢰인은 자차 30분 이내, 주차 공간 1대, 인근에 공원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예산은 전세와 매매 모두 가능하며 3억 5천 정도. 정말 좋은 집이라면 3억 9천까지 가능하다는 조건을 덧붙이기도 했다.
의뢰인의 최종 선택 이유
의뢰인은 "친구들이 자주 와서 테라스를 말씀드렸다. 비록 테라스 공간은 없지만 1층에 커피숍이 있어서 거기 공간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그 카페에서 친구들과 수다 가능할 것 같다 그리고 집 앞에 공원이 있어 좋았다, 또한 1층이랑 2층이 나뉘어 있어 공간 분리가 잘 돼서 휴식하기 좋을 듯"이라고 선택 이유를 밝혔다.
▼▼ 블로그 인기 포스팅 ▼▼
덕팀, 노홍철 코디 & ‘감성 발품러’ 박정아 인턴 코디 양천구 목동 <커피 드림 하우스>
박정아가 입담을 폭발하자 노홍철은 "결혼하고 말 많아졌다"고 하자, 박정아는 "집에 있으면 아기한테 하는 말 똑같다"면서 오랜만에 나온 일터에 열정이 폭발한 모습이 폭소하게 했다.
의뢰인의 직장까지 자차로 20분이 걸렸다. 도보로 5분 거리에 염창역, 차로 10분 거리에 대형 마트와 백화점이 위치했다. 심지어 도보 거리에 공원이 2개나 존재하는 완벽한 매물이었다.
해당 매물은 1층에 카페가 위치한 빌라로, 입주민에게 1일 1 커피를 제공했다. 이름하여 '커피 드림 하우스'. 매물의 사용 가능 공간은 2층까지 사용 가능한 데다 우드&흰색 조의 깔끔한 내부로 자취 인들의 감성을 저격했다.
더군다나 계단 아래와 평상 아래까지 알뜰하게 수납공간이 있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매물은 방이 2개로, 전세가는 3억 원이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