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구해줘홈즈 서울 마포구 성산동 매매 5억3천 홈스토랑 다이닝 공간 야외 베란다 테라스

by 제이팸 2020. 11. 30.

구해줘홈즈 서울 마포구 성산동 매매 5억3천 홈스토랑 다이닝 공간 야외 베란다 테라스

내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의뢰인♡
각자의 직장 때문에 시간 맞추기 어려움은 물론,이사 경험도 많지 않아 결국 홈즈를 찾았다고!
예비부부의 직장이 위치한 서울역&강남역까지 대중교통 1시간 이내의 사랑이 가득한 신혼집을 구해줘~홈즈!

예비부부의 조건부터 알아볼까요?

희망 지역은 서울 전역으로 두 사람의 직장이 있는 서울역과 강남역에서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내의 곳을 바랐다. 또 신축 또는 리모델링이 되어 있는 집으로, 집 근처 편의시설과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이 있길 원했다.  예산은 매매가 5-6억 원대였지만, 집이 마음에 든다면 7억 원 중반까지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마포구 성산동 <마포 홈스토랑>

내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매력만점 다이닝 공간&야외 베란다! 매일매일 레스토랑 온 기분♡
덕팀인 한다감은 노홍철과 함께 망원동과 가까운 성산동으로 향했다. 마포구청역과 가까운 위치였다. 

중문 시공이 되어있진 않았고, 현관이 좁았습니다.

신발장은 부부 둘이 쓰기에는 충분한 크기였습니다.

아담하지만 포근한 느낌의 거실이었습니다. 그다지 여기까지는 너무나 평범하거나 살짝 아쉬운 느낌이 강해보였어요!

수납장 장식장에 레일 조명이 시공되어 설치되어있고 다른쪽 벽면에는 웨인스코팅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습니다.

주방 시공의 경우는 위 아래 모두 수납장을 확보했습니다만 주방 공간 자체가 작아서 오래 살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도 들었습니다. 특히 조건이 매매 조건이라서요.

이 곳이 홈스토랑이라고 불리우는 이유가 주방 옆에 다이닝공간이 따로 빠져있습니다. 하지만 홈스토랑이라하기엔 옆에 냉장고가 있어서 좀 격이 안맞긴 하죠? 

밖으로 나오면 구해줘홈즈 신혼집 매물의 특징 야외 테라스 베란다가 있습니다.

마포 홈스토랑은 뒤에 널찍한 야외 베란다 테라스까지 갖춰져 있어 한다감의 인테리어 욕구를 자극했습니다. 야외 베란다 테라스 공간은 좁지 않아서 여기에 어닝을 설치하고 바닥에 인조잔디 시공을 하는 인테리어를 한다감이 제안했습니다.

노홍철은 "홈스토랑 하우스"라고 소개, 특히 창밖에 감들이 보이자 한다감은 "이거 완전 내 감들이 있다"며 반가워했다. 모두가 궁금해한 가격에 대해 노홍철은 "매매가 5억 3천만원"이라 해 놀라움을 안겼다.  마포 홈스토랑은 하얀색 웨인스 코팅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공간을 자랑했다.

방 하나는 간접조명으로 신혼 침실방으로 사용할만한 방이었고, 다른 방 하나는 직접 매립등 시공을 통해 환한 방이었는데, 드레스룸으로 적격이었죠.  화장실과 욕실 인테리어는 화이트 앤 우드로 타일과 바닥 세면기 변기 거울 등을 센스있게 인테리어 시공을 했습니다.

무엇보다 한다감은 화제가 되었던 한옥 본가에 대해 언급, 신혼집 인테리어에 참여했다고 했다. 한다감은 "집 짓는 데 참여하고 싶어 공부를 했지만 지분은 없다"면서"의견만 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