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김나영 학교 남자친구 나이 인스타그램

by 제이팸 2020. 11. 30.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김나영 학교 남자친구 나이 인스타그램

유퀴즈온더블록 유퀴즈 83회는 전 세계를 무대로 이름값 제대로 날리고 있는월드 클래스 월클 특집으로 펼쳐집니다. 

이번에 소개할 출연자는 전 세계 누적 조회 수 40억 뷰!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입니다. 웹툰 여주인공과 싱크로율 100%로 온라인을 HOT하게 달군 만찢녀 작가의 등장하는데요! 야옹이 작가는 네이버 웹툰에서 여신강림을 연재하는 작가입니다. 2018년에 여신강림으로 데뷔했고 여신강림 외에 단편 2편을 연재하였습니다.

유퀴즈에서는 야옹이 작가에게 역시 물어보는 질문인데요, 웹툰 작가에게 ‘마감’이란...? 떼려야 뗄 수 없는 운명의 데스티니랄까요? ※ 단독 ※ 야옹이 작가가 그린 큰자기X아기자기의 모습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럼 야옹이 작가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본명 김나영 (Kim Nayoung)

출생 1991년 4월 24일 (29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0cm, 52kg

가족
부모님, 언니, 반려묘 2마리

학력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애니메이션과 / 졸업)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 / 학사)

데뷔
2018년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인스타그램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포토샵 CC와 액정 타블렛 27인치와 24인치를 주로 사용한다고 한다. 입문용인 신티크22로도 잘 그리며 현재는 다른 액정 타블렛을 쓰는 듯하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다. AMG GTS와 8세대 포르쉐 911을 타고있으며 최근에는 맥라렌 570S 핑크색도 출고하였다. 좀비딸 81화에서 카메오 출연했다.

한때 피팅모델을 했었다고 한다. 그런 이력이 더해져 독자들 사이에선 “작가가 만화 주인공보다 예쁘다, 화장한 임주경을 그릴 때 거울 보고 그리냐”는 반응이 많다. 연재 1주년 기념 작가의 인터뷰가 올라왔으며 덤으로 작가 얼굴을 공개했다. 
작가 본인의 엄청난 외모와 몸매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다. 본인 트레이싱 아니냐는 드립이 나올 정도이다.

만화가 데뷔 전, 피팅모델 일도 채핏, 멜트, 살구빛뺨, 스튜디오 펜트 모델로 일을 했다고 밝혔다. 알고 보니 전부터 인스타그램 등에서 비현실적인 멋진 몸매와 얼굴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유명한 피팅모델 겸 잘 나가는 블로그 마켓 사장이었다.블로그 마켓은 현재는 닫힌 상태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한 번 바뀌었으며, 이전 계정에 올라왔던 사진들은 모두 삭제되었다.

 

게다가 특별편 후기에서 주경이를 그릴 때 자신의 모습을 본딸 때가 많다고 한다거나 주경이의 쌩얼은 자기 쌩얼과 똑같다고 한 걸로 보아 자기 트레이싱은 단순 드립이 아닌 기정사실이 되었다.

2020년 7월 작가가 밝힌 바에 따르면 결혼했었으나, 이혼한 상태라고 한다. 현재는 부모님과 지낸다고 밝혔으며 당분간 결혼할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2020년 10월 7일 프리드로우의 작가 전선욱과 열애설이 났고 이후 10월 11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하트를 만드는 사진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동시에 올리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