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지붕없는 식탁 8회 저녁 대구 동구 불로동 육회 김밥 육물회 한우구이 맛집 식당 위치 어디

by 제이팸 2020. 11. 15.

지붕없는 식탁 8회 저녁 대구 동구 불로동 육회 김밥 육물회 한우구이 맛집 식당 위치 어디

지붕없는 식탁 8회의 마지막 저녁을 위해 이상민과 윤택은 대구로 이동했습니다.
끝으로 도착한 마지막 식당은 대구의 유명한 한우 소고기 맛집이라는데, 육회 김밥과 육회 물회도 아주 별미라고 하네요!

지붕없는 식탁 이상민 윤택은 첫 번째로 대구 소고기 맛집의 육회 김밥을 맛보았습니다! 이 육회 김밥은 양념된 밥, 깻잎, 육회만 들어가서 육회의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다고합니다.  MC이상민은 이 육회 김밥을 맛보면 다른 김밥을 못 먹을 거 같다는 말을 했어요!

두 번째로 육 물회를 먹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20분이 지나도 녹지 않은 육 물회의 살얼음 때문에 당황한 이상민과 윤택 2MC였는데요, 하지만 육회 물회를 먹어 본 뒤 이 살얼음이 육회의 식감을 더 살려줘서 놀랐다지요! 이상민 윤택 두 엠씨는 대구 소고기 맛집의 육물회의 쫄깃쫄깃한 육회의 식감에 퐁당~빠졌답니다!

끝으로 특수 한우 부위 업진살 치마살 부채살로 게임을 하며 즐겼다고 하네요!

그럼 육물회 육회김밥 육물회 한우 소고기 구이가 맛있는 대구 동구 불로동의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기와집한우

 

【 주소 위치 】
대구 동구 팔공로 112
대구 동구 불로동 598-9

팔공산 IC 입구 정류장에서 불로전통시장 방면으로 100미터 직진 후 우측 보시면 기와집한우 건물이 있습니다, 필식자재마트 불로점 바로 옆입니다.

【 전화 】
0507-1408-4488
053-982-4488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매주월요일휴무

【 메뉴 가격 정보 】

육회 김밥 5,000원
육물회 8,000원
한우 모듬 13,900원

【 편의사항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지류형)

【 업체소개 】
저희 기와집한우는 신선한 재료와 정갈한 밑반찬은 기본, 청결한 식당관리와 위생관리로 보다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외식 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아울러 가벼운 지갑으로도 고품격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