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런닝맨 성북구 62년 감자탕 노포 돈암동 성신여대 입구 맛집 서울의 오래된 맛집 식당을 찾아라

by 제이팸 2020. 11. 14.

런닝맨 성북구 62년 감자탕 노포 돈암동 성신여대 입구 맛집 서울의 오래된 맛집 식당을 찾아라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예측불허 빅웃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런닝맨이 몸으로 직접 알려드리는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 이번엔 서울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노포를 찾기 위해 서울에 모였다! 서울 곳곳 맛집 속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11월 15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하는 런닝맨 529회에서는 서울의 노포 맛집을 찾아라 라는 런닝맨 미션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미식의 계절’ 가을에 맞게 서울의 30년 이상 된 ‘노포 식당’을 찾아 미션을 진행했는데요. 런닝맨 멤버들은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을 서울의 노포 맛집들에서 선보였고, 맛집 식당의 오랜 세월만큼 멤버들의 나이와 관련된 비밀이 숨겨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급기야 “나이 많은 게 죄냐?”며 울분을 토하는 멤버까지 발생해 웃음을 안겼다고 하네요!. 또한 이날 게스트로 ‘런닝맨’ 공식 가족 에이핑크 보미X남주, ‘대세 아이돌’ 세븐틴 민규X호시, 유재석과 지석진의 ‘특급 절친’ 김수용, 남창희가 출격해 유쾌한 레이스를 만들었습니다.

 

#런닝맨 #런냉맨촬영장소 #런닝맨맛집 #런닝맨숙소 #런닝맨먹거리 #런닝맨의상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전소민 #송지효 #이광수 #하하 #양세찬 #남주 #보미 #호시 #민규 #김수용 #남찬희 #서울노포 #서울의노포를찾아라 #서울노포맛집 

 

런닝맨 529회 서울 성북구 돈암동 성신여대 감자탕 노포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태조감자국 성신여대점

 

【 주소 위치 】
서울 성북구 보문로34길 43 세학빌딩
서울 성북구 동선동1가 49 1층 세학빌딩

우이신설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307m

성신여대역 2번출구로 나온후 직진 다이소지나 돈암성당 사거리의 온누리약국에서 좌측 성신여대 정문 방향으로 약 50m  성신여대점은 본점과 같은 건물입니다


【 전화 】
02-921-7667

【 영업시간 】
매일 10:00 - 01:00

【 메뉴 가격 정보 】
좋~타 (국산등뼈) 17,000원
최고다 (국산등뼈) 20,000원
무진장 (국산등뼈) 25,000원
혹시나 (국산등뼈) 30,000원

【 편의사항 】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꿀팁 】
현재 사장님이 3대째 사장님입니다. 항상 믿고 먹을 수 있다는 평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