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동태 전골 해물찜 탕 경기도 포천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1. 1. 7.

생생정보 동태 전골 해물찜 탕 경기도 포천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1년 1월 7일 목요일에 방영되는 KBS 2TV 생생정보 능이 동태 전골, 동태 해물찜, 능이 동태탕 편의 <인생 역전의 맛> 신용 불량자에서 인생 역전 코너에서는 경기도 포천의 능이 동태 전골, 동태 해물찜, 능이 동태탕 맛집 식당이 소개되었는데요!


<인생 역전의 맛> 신용 불량자에서 인생 역전 코너에 소개된 경기도 포천 맛집에서 맛보는 생생정보 능이 동태 전골, 동태 해물찜, 능이 동태탕 편에 소개되는 맛집답게, 맛의 달인 손 맛이 느껴지는 맛집 식당의 능이 동태 전골, 동태 해물찜, 능이 동태탕 를 맛보기 위해 많은 미식가들의 발걸음이 경기도 포천의 맛집 식당에 끊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특이 포천 맛집은 양도 푸짐할 뿐더러, 능이버섯의 감칠맛은 물론이요 시원한 동태 맛 뿐만아니라, 돌솥 즉석 밥을 해서 주기 떄문에, 그 밥맛이 일품이라고 하지요. 전골과 찜에는 커다란 낙지와 새우 등 다른 해물도 듬뿍 들어가 그 감칠맛을 더한다고 하니, 공기밥 추가를 하고 싶어지지만, 동태 전골, 동태 해물찜 모두 양도 많아서, 포천 맛집을 찾는 손님은 만족에 또 만족을 해서 다시 찾는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오늘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 신용 불량자에서 인생 역전 코너에 소개된 경기도 포천의 능이 동태 전골, 동태 해물찜, 능이 동태탕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생생정보 황토 오리 진흙구이 경기 포천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생생정보 황토 오리 진흙구이 경기 포천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생생정보 황토 오리 진흙구이 경기 포천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코너에 소개되는 생생정보 황토 오리 진흙구이 경기 포천 맛집 2021년 1월 4일 월요일에 방영되는

mforu.tistory.com

【 맛집 이름 상호 】
어룡리동태마을

【 맛집 주소 위치 】

경기도 포천시 호국로 1327 / 경기도 포천시 어룡동 188-15


【 맛집 전화 연락처 】
☎ 031-536-1132

【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능이동태전골(소) 30,000원
동태해물찜(소) 28,000원
동태전골(대) 37,000원
능이동태탕 12,000원

【 맛집 꿀팁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권유합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