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설렁탕 양천구 등촌동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1. 1. 6.

생생정보 설렁탕 양천구 등촌동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1년 1월 6일 수요일에 방영되는 KBS 2TV 생생정보 설렁탕 편의 <장사의 신> - 다시 만나는 정성의 신 코너에서는 양천구 등촌동의 설렁탕 맛집 식당이 소개되었는데요!
양천구 설렁탕 맛집은 최상급의 사골,도가니,우족,양지만 전통방식인 가마솥에서 20시간 끓인 진국입니다. 사골가루, 땅콩가루, 프림이나 미원같은 조미료 등 일체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순수한 원재료로만을 맛을 낸 것으로도 유명하죠.
양천구 설렁탕 맛집의 시그니처메뉴는 단연 설렁탕입니다. 그 뿐만아니라 왕갈비탕과 진짜 무릎 도가니탕을 찾는 손님도 많이 있다고 하네요! 왕갈비탕과 진짜무릎도가니탕은 모두 최상급의 재료를 사용하여 매우 높은 수준의 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우거지선지해장국, 특설렁탕, 꼬리곰탕,우족탕 등 다양한 탕들과 각종 수육, 찜 등이 있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어 갈수록 찾는 손님이 늘어난다는 양천구 설렁탕 맛집 입니다.

<장사의 신> - 다시 만나는 정성의 신 코너에 소개된 양천구 등촌동 맛집에서 맛보는 생생정보 설렁탕 편에 소개되는 맛집답게, 고수의 손 맛이 느껴지는 맛집 식당의 설렁탕 를 맛보기 위해 많은 미식가들의 발걸음이 양천구 등촌동의 맛집 식당에 끊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오늘 생생정보 <장사의 신> - 다시 만나는 정성의 신 코너에 소개된 양천구 등촌동의 설렁탕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생생정보 가마솥곰탕 경기 남양주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생생정보 가마솥곰탕 경기 남양주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생생정보 가마솥곰탕 경기 남양주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코너에 소개되는 생생정보 가마솥곰탕 경기 남양주 맛집 2021년 1월 4일 월요일에 방영되는 KBS 2TV 생생

mforu.tistory.com

<장사의 신> -  다시 만나는 정성의 신


▶양천옥설렁탕
- 주소 : 서울 양천구 등촌로 86
- 문의 : 02-2654-7788
- 가격 : 설렁탕 8,000원

※ 매일 00:00 - 24:00
※ 방역수칙에 따라 21:00이후에는 포장 판매만 진행하고 있으니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