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 달인 찹쌀떡 고령 양대산맥 은둔식달 떡 팥소 위치 연락처 가격 예약 방법

by 제이팸 2021. 1. 5.

생활의 달인 찹쌀떡 은둔식달 두 군데가 소개되었습니다. 모찌 맛집은 고령에 위치한 레전드 떡집이었는데요! 한군데는 떡으로 승부보는 것이고, 또 다른 찹쌀떡 달인의 맛집은 팥소로 승부보는 가게입니다. 아래 상세한 위치, 후기 정보가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생활의 달인 찹쌀떡 고령 양대산맥 은둔식달 떡 팥소 위치 연락처 가격 예약 방법

2021년 1월 4일 월요일 9시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은 수십 년간 찹쌀떡 한 분야에 종사하며 부단한 열정과 노력으로 찹쌀떡 은둔식달 달인의 경지에 이르게 된 경북 고령의 찹쌀떡 양대산맥을 찾아 필감산 셰프가 방문한 스토리와 리얼리티가 그려졌습니다.

고령에서 은둔식달 생활의 달인 찹쌀떡 취재는 불가능했습니다. 고령 찹쌀떡의 양대산맥이라불리우는 두 찹쌀떡 달인 맛집 모두 촬영을 거부하였습니다. 이미 선 예약이 아니면 거의 먹을 수 없는 상황인데, 거기에 방송까지 굳이 탈 필요 없다는 듯 합니다.

 

👉생활의 달인 대구 찹쌀떡 맛집 바로가기

 

찹쌀떡 양대산맥 두 군데 찹쌀떡 맛집은 예약으로만 구매가 가능해보였고, 그 중 첫번쨰 집은 간신히 11개 구매를 예약해서, 생활의 달인 고령 찹쌀떡 달인 편의 촬영을 시도한 것이었습니다. 떡이 녹아 흐를정도로 부드러움의 극강인 첫번쨰 찹쌀떡 달인 가게의 찹쌀떡이 있다면, 팥소로 승부를 본다는 두 번쨰 찹쌀떡 달인의 집이 있었죠!

 

👉생활의 달인 대구 찹쌀떡 맛집 바로가기

 


첫번쨰 찹쌀떡 달인의 찹쌀떡의 부드러움은 떡을 삶아서 쓰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 만큼 만들기도 힘들다고 하고요. 두번쨰 찹쌀떡 달인은 제과점이었습니다. 빵은 없고, 예약된 찹쌀떡만 있다고 하는 곳이었죠. 그럼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찹쌀떡 은둔식달 맛집의 상세한 위치와 연락처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은둔식달 서울 찹쌀떡 달인 정보

 

생활의달인 찹쌀떡 은둔식달 달인 은둔식당 떡집 신촌 가례원 어디?

생활의달인 찹쌀떡 은둔식달 달인 은둔식당 떡집 신촌 가례원 어디? 생활의달인에 찹쌀떡 맛집 달인으로 나온 은둔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 입 먹으면 멈출 수 없다는 3대 째 단

jeffreysays.tistory.com

1. 떡으로 승부보는 찹쌀떡 달인

【 맛집 이름 상호 】
다산 찹쌀떡 (생활의달인 찹쌀떡 고령)

 

👉생활의 달인 고령 떡으로 승부보는 찹쌀떡 맛집 바로가기

 



【 맛집 주소 위치 】
경북 고령군 다산면 다산중앙길 15

【 맛집 전화 연락처 】
054-955-7054
010-3802-7054

【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70개 (1되) 35,000원

2. 팥소로 승부보는 찹쌀떡 달인

【 맛집 이름 상호 】
진미당제과

 

👉생활의 달인 고령 팥소로 승부보는 찹쌀떡 맛집 바로가기

 

【 맛집 주소 위치 】
경북 고령군 대가야읍 시장길 8-1

【 맛집 전화 연락처 】
054-954-2743

【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찹살떡 1봉지(7개) - 7,000원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