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추어탕 맛집 경기 광주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1. 1. 2.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추어탕 맛집 경기 광주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황토벽 초가집에서 부안에서 공수한 미꾸라지를 우물에 풀어놓아 장어만한 큰 미꾸라지들!
즉석에서 절구와 방망이의 옛방식으로 맛을 내는 경기 광주 남한산성 추어탕 맛집

2020년 11월 17일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추어탕 편 <신피디의 JOB기누설> 코너에서는 경기 광주에서 전복 추어탕으로 유명한 추어탕 맛집 식당이 소개되었습니다.
오늘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추어탕 편에서 소개드릴 경기 광주의 폐가를 변신시켜 만든 추어탕 맛집은 초가집 모습에 평상을 깔고 한지 바른 창과 황토벽, 오랜 가재도구가 시골 고향의 정취를 느끼게 하지요. 
특히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추어탕 편에서 소개될만큼 진한 추어탕은 물론이고 혹시 추어탕을 잘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 마련한 칼국수 역시 인기 메뉴인데요, 밀에 모시 잎을 넣어 만든 쫀득한 녹색 국수를 해물과 사골을 섞은 육수에 넣고 끓여서 내어줍니다.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추어탕

추어탕의 진하고 묵직한 맛을 내기 위한 달인의 비법은 믹서기를 사용하지 않고 할머니때부터 절구와 방망이로 미꾸라지를 갈아서 추어탕을 준비한다고 하니 역시 굿모닝 라이브 대한민국 추어탕 편에 소개될 만한 남한산성의 맛집이죠?
그럼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추어탕 편 신피디의 JOB기누설 코너에 소개된 경기 광주의 추어탕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남한산성 맛집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언양불고기 맛집 울산 울주군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언양불고기 맛집 울산 울주군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언양불고기 맛집 울산 울주군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우시장부터 시작되는 30년 전통 언양불고기 노포 맛집 달인의 노하우를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언양불고기 편

mforu.tistory.com

【 경기 광주 맛집 이름 상호 】
초가집 추어탕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추어탕)

【 경기 광주 맛집 주소 위치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엄미길 158-24

 

 


【 경기 광주 맛집 전화 연락처 】
☎ 031-762-9954

【 경기 광주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연중무휴

【 경기 광주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전복추어탕 13,000원
모시추어탕 10,000원
추어만두 대 10,000원
전복추가 10,000원

【 경기 광주 맛집 꿀팁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