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방산시장 청년 사진작가 사진관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1. 1. 2.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방산시장 청년 사진작가 사진관 위치 찾아가는 방법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2021 복이 들어온다 - 서울 종로 충무로 편  방산시장에서 만난 복덩이 청년 사진작가

코로나19로 아쉬움 많았던 2020년에 묵은해를 보내고 드디어 2021년 새해를 맞이합니다. 첫 걸음을 떼기엔 여전히 조심스럽지만, 더 나은 새해의 새날들을 기대하며 찬찬히 동네를 걸어보는 배우 김영철. 2021년을 가득 채워 줄 복(福)덩이 이웃들을 찾아서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서울 종로와 충무로에서 103번째 여정을 시작합니다.

 

#동네한바퀴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동네한바퀴레시피 #동네한바퀴맛집 #동네한바퀴여행지 #동네한바퀴촬영한곳 #동네한바퀴먹거리 #동네한바퀴김영철 #김영철

 

인쇄·포장 전문시장인 방산시장에는 특별한 청년 사진작가가 찾아왔습니다! 사진 값으로 돈 대신 이야기를 받는 사진관을 연 남오일씨. 상인들의 인생을 값진 한 장면으로 기록하고 액자에 담아 선물합니다. 사진관은 2주간의 짧은 기간 운영됐지만, 상인들에게는 오랜 꿈을 발견하기도 하고 인생을 돌아보기도 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삶의 터전이자 꿈이 살아있는 방산시장에서 배우 김영철, 힘찬 응원가를 보냅니다.

블로그 인기글

【 사진관 이름 상호 】
방산탐구박스

【 사진관 주소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27가길 9-8 2층
을지로 4가역 4번 출구

 

 

【 사진관 전화 연락처 】
010-3181-8422

【 사진관 영업시간 】
매일 14:00 - 20:00 일요일휴무

【 사진관 소개 】
방산사진관은 시장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받고 사진을 찍어드리는 교환방식으로 10월 12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합니다. 방산시장을 터전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을 탐구하고, 역할을 존중하며 숨겨진 가치를 기록합니다. 사진은 온라인 전시를 하며, 상점의 홍보 효과를 기대합니다. 이후 11월에는 방산현상소를 매주 금요일에 운영할 예정입니다. 방산시장의 기술자, 제조업 종사자, 거주민, 서비스업 종사자, 상인 모든 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랍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