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충남 당진 캠핑 야영 레지던스 풀옵션펜션 개인스파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 위치 어디

by 제이팸 2020. 12. 30.

생방송 오늘저녁 충남 당진 캠핑 야영 레지던스 풀옵션펜션 개인스파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 위치 어디

[신박한 네바퀴 여행] 캠핑카는 팬들의 사랑을 싣고~

2020년 12월 30일 수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신박한 네바퀴 여행> 코너의 캠핑카는 팬들의 사랑을 싣고~ 편에서는 충남 당진의 캠핑,야영,레지던스,풀옵션펜션,개인스파,수영장이 있는 캠핑장이 소개되었는데요! 한 해의 마무리! 일몰을 보며 조용히 2020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바로 서해 바다 너머 지는 일출을 보며 소원 빌기 딱~좋은 캠핑장! 이곳에 신박한 캠퍼가 떴다! 차박 경력 8년 차의 천재원 캠퍼. 빈티지 매력 넘쳐흐르는 올드카로 차박 여행을 즐긴다고 하는데. 99년식인 캠핑카를 여동생처럼 아끼며 관리하고 있다고. 

트로트 가수인 캠퍼는 올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행사가 취소되며 차박을 하는 날이 많아졌다. 차박을 하며 작사, 작곡, 노래 부르기까지. 이제 캠퍼에게 올드카는 캠핑카 이상의 힐링공간이 되었다는데. 특히 팬을 끔찍이 아끼는 캠퍼는 줄어든 무대를 캠핑카 안에서 소화한다고. 그건 다름 아닌 라이브 방송! 팬들을 위해 준비한 라이브 방송과 팬들을 생각하며 만든 캠핑 요리까지! 몸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함께한 팬들과 캠퍼의 여행을 신박한 네바퀴 여행에서 떠나보자.
<신박한 네바퀴 여행> 코너의 캠핑카는 팬들의 사랑을 싣고~ 편에 소개된 충남 당진의 캠핑,야영,레지던스,풀옵션펜션,개인스파,수영장이 있는 캠핑장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 캠핑장 이름 상호 】
아잘리아그린 캠핑장 <신박한 네바퀴 여행 방송 정보>

【 캠핑장 주소 위치 】
충청남도 당진시 대호지면 대호나루터길 105-75

【 캠핑장 전화 연락처 】
☎ 02-6906-3333

【 캠핑장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