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투데이 사당동 이수역 남성 사계시장 앙버터설기 앙버떡 갈릭콘치즈설기 사색인절미 떡집 맛집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22.

생방송투데이 사당동 이수역 남성 사계시장 앙버터설기 앙버떡 갈릭콘치즈설기 사색인절미 떡집 맛집 위치 찾아가는 방법

한 끗의 기적 - 월 매출 50만 원에서 3천! 시장 떡집의 반란 편 

2020년 12월 22일 화요일에 방영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24회 <한 끗의 기적> 코너에 소개된 월 매출 50만 원에서 3천! 시장 떡집의 반란 편 에서는 사당동 이수역에서 유명한 앙버터설기 앙버떡 갈릭콘치즈설기 사색인절미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한 끗의 기적> 코너에 소개된 사당동 이수역에서 맛보는 월 매출 50만 원에서 3천! 시장 떡집의 반란 편 에서 소개되는 곳 답게, 고수의 손 맛이 느껴지는 떡집 맛집의 앙버터설기 앙버떡 갈릭콘치즈설기 사색인절미를 맛보기 위해 많은 미식가들의 발걸음이 사당동 이수역 근처 떡집 맛집에 끊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특히 앙버터설기 앙버떡은 분명 우리가 아는 앙버터 맛인데 앙버터랑 쫄깃한 떡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먹는 사람마다 감탄을 금치 못한다고 합니다.

오늘 생방송투데이 <한 끗의 기적> 코너에 소개된 사당동 이수역의 월 매출 50만 원에서 3천! 시장 떡집의 반란편에 소개된 앙버터설기 앙버떡 갈릭콘치즈설기 사색인절미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 떡집 맛집 이름 상호 】
정애맛담

【 떡집 맛집 주소 위치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9나길 10

【 떡집 맛집 전화 연락처 】
02-3482-9886

【 떡집 맛집 영업시간 】
월 -일 6:00 ~ 19:30 

【 떡집 맛집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