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조금불편해도괜찮아 조세호 양세찬 이진호 통 갈치 조림 구이 제주도 중문 맛집

by 제이팸 2020. 12. 21.

조금불편해도괜찮아 조세호 양세찬 이진호 통 갈치 조림 구이 제주도 중문 맛집

'조금 불편해도 괜찮아'가 세호네 아침식사는 통 갈치 조림과 통 갈치 구이 제주 중문 맛집으로 선택했다.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조금 불편해도 괜찮아' 2회에서는 신동엽, 김준현, 이혜성, 김동현, 황치열, 강남, 이상화, 남창희, 조세호, 이진호, 양세찬 모습이 그려졌다. 두 번째 미션은 푸드 마일리지가 적은 로컬 푸드 가게에서 식사하기. 푸드 마일리지는 식품이 생산되어 식탁에 오르기까지 이동한 거리였다. 이진호는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 방송을 많이 보는데, 이대로라면 북극곰이 없어질 수 있다. 나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눈앞에 보여야 절약이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식당에 도착한 이진호는 사장님에게 "손님 없으니 불 좀 꺼주실 수 있냐"라고 부탁하기도.

세호네 아침 메뉴는 갈치 한상차림 음식이었다. 세호가 선택한 중문 맛집은 질 좋은 제주산 통갈치만을 사용하는 갈치요리 전문점이었다. 통갈치조림과 갈치구이가 대표메뉴였다. 특히 이 제주도 중문 맛집은 제주 중문관광단지, 카멜리아힐, 산방산, 신화월드 등과 가까운 곳이라 많은 제주도 관광객이 가족 식사하기 좋은 곳으로 찾는다고 한다.

중문 맛집에서 밥을 먹던 조세호는 "냉장고 안 꺼놓고 나왔는데, 화장실 불 껐냐"라고 걱정했다. 조세호의 걱정대로 숙소엔 모든 불이 켜져 있었다. 신동엽은 "물 쓰는 습관은 바뀐 것 같은데 전기는 아직인가 보다. 너무 아깝다"라고 했다.

세호네 팀에서 아침 메뉴로 먹방을 펼친 제주도 통 갈치 구이 와 통 갈치 조림 제주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 중문 맛집 이름 상호 】
유안이네

【 중문 맛집 주소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1287

【 중문 맛집 전화 연락처 】
0507-1360-0064

【 중문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통갈치조림 165,000원
통갈치구이 110,000원

【 중문 맛집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조금은 불편해도 괜찮아 다시보기 하일라이트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