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빌푸 야채 호떡 먹방 남대문 맛집 위치

by 제이팸 2020. 11. 12.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빌푸 야채 호떡 먹방 남대문 맛집 위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핀란드 친구로 뜨거운 화제가 되었고 이제는 새신랑으로 돌아온 빌푸는 방송 최초로 한국인 아내를 공개하며 셀프캠으로 촬영한 2주 간의 자가 격리 일상을 일거수일투족 공개할 예정이다.

자가 격리 후 빌푸는 아내와 함께 핀란드 친구들과 갔던 남대문 시장을 찾았다고 한다. 
빌푸는 "예전에 왔을 때 정말 좋아서 당신을 꼭 데려오고 싶었다"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점심 식사 후 빌푸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 음식의 정체는 바로 호떡과 찐빵. 아내가 "시간이 없어서 빨리 가야 한다"며 만류했으나 빌푸가 먹방을 멈추지 않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랑꾼 먹신 빌푸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남대문 시장에서 먹은 호떡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남대문 야채호떡

【 주소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4가 남대문로 16 IBK기업은행

회현역 2번출구 기업은행 옆입니다.

【 전화 】
 010-8247-4868

【 영업시간 】
평일, 토요일: 오전 8:30~오후 6:30
일요일 휴무일

【 메뉴 가격 정보 】
야채호떡 1,000원
꿀호떡 1,000원

【 꿀팁 】
기업은행 바로 옆에 있는 조그마한 호떡집이지만 코로나 이전에는 외국 관광객들도 줄서서 먹던 유명한 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