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경기 가평 수상한 가족 황태 덕장 도소매 택배주문 연락처

by 제이팸 2020. 12. 18.

생방송 오늘저녁 경기 가평 수상한 가족 황태 덕장 도소매 택배주문 연락처

2020년 12월 18일 금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수상한 가족> 코너에서는 우리는 황태 부부! 이라는 타이틀로 경기도 가평의 명품 황태 덕장이 소개되었는데요! 경기도 가평군, 산으로 둘러싸인 작은 마을에 어울리지 않는 황태덕장이 자리 잡고 있다. 바다가 아닌 산골에 덕장을 세운 건 14년 전 북한에서 온 김도정(46세) 씨다. 곧 다가올 황태철인 한겨울을 대비해 동태 손질에 여념이 없다는 그녀에게는 요즘같은 시대에 무려 무보수(?)로 일을 해준다는 기막힌 직원이 있으니, 남편 이근길(51세) 씨 되겠다. 

남편은 어떤 상황에서도 ‘사장님이 원하신다면’이라는 이유 하나로 아내를 믿고 따른다. 아내는 평생 사업만 해온 사람처럼 일을 벌이고 꾸려가는데 거침이 없기 때문이다. 누구도 예상 못 한 산골에 덕장을 세우고. 부부 둘이서 충분하던 작은 규모를 단 8년 만에 사회적 기업으로 키워낸 아내는 얼마 전 황태를 판매하는 판매장과 황태로 만든 코다리 요리를 파는 음식점까지 문을 열었을 정도. 

하지만 최근 코로나19로 당분간 음식점과 판매점은 문을 닫게 돼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불도저 같은 아내가 흔들릴 때면 묵묵한 바위 역할을 해준다는 남편! 고단한 인생살이 속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준다는 부부의 일상을 들여다본다.  <수상한 가족> 코너에 소개된 경기도 가평의 황태 덕장 장소와 도소매 택배 주문 관련 전화 문의처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 황태 덕장 이름 상호 】
청정하모니협동조합

【 황태 덕장 주소 위치 】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산로 287-58
서울 구로구 고척로27길 111

【 황태 덕장 전화 연락처 】
02-2611-7020

【 황태 덕장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