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대성맛집 전남 나주 곰탕맛집 위치 가격 연락 문의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8.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대성맛집 전남 나주 곰탕맛집 위치 가격 연락 문의처 찾아가는 방법

굿모닝 대한민국 LIVE 118회 2020년 12월 18일 방송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대를 이어 성공한 맛집 대성 맛집에서는 전남 나주의 곰탕맛집 소개되었습니다.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에 소개되는 나주 곰탕맛집은 삼대 째 내려오는 나주 곰탕맛집 원조집이라 불리울만큼 대를 이어서 맛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곰탕맛집의 가마솥에서 푹 고아낸 진한 곰탕 국물 맛과 쫄깃쫄깃한 쇠고기의 육질의 수육을 곁들인 곰탕으로 추운 겨울 뜨끈한 보양식으로 남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곰탕맛집입니다.  곰탕은 국물 맛이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래서 이 곰탕맛집은 조미료나 양념이 아닌 시간을 넣습니다. 곰탕을 푹 고아내기 위한 충분한 시간이 바로 이 곰탕맛집의 최고의 양념인 것이죠.

또 이 곰탕맛집의 특징은 곰탕과 함께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는 김치와 깍두기는 대대로 곰탕맛집에서 직접 담가 맛이 항상 변함없습니다. 또 꼬리, 양 등을 삶아 뭉떵뭉떵 썰어낸 수육은 담백하고 쫄깃쫄깃한 맛을 내면서 술안주로도 그만이라 이 곰탕맛집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입니다.  그럼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대를 이어 성공한 맛집 대성 맛집에 소개된 전남 나주의 나주 곰탕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곰탕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 나주 곰탕맛집 이름 상호 】
노안집

 

【 나주 곰탕맛집 주소 위치 】
전남 나주시 금성관길 1-3

【 나주 곰탕맛집 전화 연락처 】
061-333-2053

【 나주 곰탕맛집 영업시간 】
매일 07:00 - 20:00 월요일 휴무

【 나주 곰탕맛집 메뉴 가격 정보 】
나주곰탕 9,000원
수육곰탕 12,000원
수육 30,000원

【 나주 곰탕맛집 꿀팁 】
※ 서울 강변역 부근과 광주에도 곰탕맛집의 분점 곰탕맛집이 있습니다.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