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있는 녀석들 경북 상주 41년 전통 분식집 쫄면 김밥 돈까스 우동 수제 튀김만두 만두맛집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8.

맛있는 녀석들 경북 상주 41년 전통 분식집 쫄면 김밥 돈까스 우동 수제 튀김만두 만두맛집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2월18일 맛있는녀석들 304회에서는 '맛있는 녀석들'이 경북 상주의 튀김 만두맛집을 찾았습니다.

경북 상주의 대표 음식은 곶감이죠. 하지만 곶감만 있는 게 아닙니다. 김준현, 문세윤, 김민경, 유민상 뚱4는 시청자 추천 게릴라 맛집으로 경상북도 상주의 여러 맛집 식당들을 찾았습니다. 두 번째로 찾은 맛집은 21명이 추천한 만두맛집 분식집이었습니다. 쫄깃한 쫄면, 옛날 소풍갈 때 먹었던 스타일의 기본에 충실한 김밥, 반드시 꼭 먹어야 하는 튀김 만두, 돈까스, 김준현을 김준면으로 부활시킨 우동 등 다양한 분식을 상주 맛집에서 맛보았습니다.

 

여기는 생활의달인에도 나왔던 만두맛집으로 정말 찐 달인입니다. 그리고 꼬마김밥처럼 생긴 떙초김밥도 굉장히 유명합니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직접 만들어 맛있게 기름에 튀겨내는 튀김만두가 이 만두맛집의 베스트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쫄면, 김밥, 돈까스, 우동, 튀김만두 등을 만두맛집 에서 맛본 뚱4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직접 담근 김치를 먹고 즉석에서 통화를 했습니다. 만두맛집에서 유재석과 짧은 통화인데도 역시 유느님의 존재감은 뿜뿜이네요.

#맛있는녀석들 #맛녀석 #맛녀 #뚱4 #먹방 #김준현 #김민경 #유민상 #문세윤 #튀김만두 #만두맛집 #맛집식당 #생활의달인

경북 상주의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김밥 쫄면 돈까스 수제 튀김 만두 만두맛집 분식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상주 만두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 상주 만두맛집 이름 상호 】
고려분식

【 상주 만두맛집 주소 위치 】
경북 상주시 중앙시장길 29

【 상주 만두맛집 전화 연락처 】
054-535-6275

【 상주 만두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월요일 휴무)

【 상주 만두맛집 메뉴 가격 정보 】

수제 군만두 5,000원
수제 찐만두 5,000원
수제 만두국 6,000원
수제 돈가스 6,000원
김밥 3,000원
땡초김밥 2,000원
냉면 6,000원
쫄면 5,000원

【 상주 만두맛집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