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 차박지 오토 캠핑장 카라반 위치 예약 연락처

by 제이팸 2020. 12. 17.

생방송 오늘저녁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 차박지 오토 캠핑장 카라반 위치 예약 연락처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신박한 네바퀴 여행 방송 정보> 코너에서는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 근처 캠핑장이 소개되었는데요! 오늘의 신박한 여행지는 수원. 야경이 특히 아름답기로 유명해 도시경관 대상을 받기도 한 이곳엔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져 있는 힐링 공간이 있다고 하는데. 도시인들에게 최고의 쉼터가 되어주는 차박지 명소에 오늘의 캠퍼가 떴다! 도심 속 슬로우 라이프를 실천하는 15년 차 차박 경력의 캠퍼! 캠핑 경력만큼이나 숨겨놓은 캠핑 치트키가 가득하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캠핑용품부터 풀옵션 차박 키트까지 직접! 손으로 만드는 캠퍼. 스텔스 차박을 즐기는 캠퍼는 번거로운 캠핑용품 없어도 무엇 하나 부족하지 않은 차박을 즐길 수 있다고. 그 비결은 바로 풀옵션 레트로 차박 키트! 올드 카의 디자인을 보고 영감을 받아 제작, 세상에 나오기까지 3개월이나 걸렸다고 하는 이 차박 키트의 매력은 무엇일까? 15년 차 전문 캠퍼가 직접 제작한 풀옵션 레트로 차박 키트로 신박한 네바퀴 여행을 떠나보자.

<신박한 네바퀴 여행 방송 정보> 코너에 소개된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 근처 캠핑장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 이름 상호 】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

【 주소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로 57

【 홈페이지 】

www.suwonudc.co.kr/ggcamping/mainPage.do

 

광교호수공원가족캠핑장

 

www.suwonudc.co.kr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