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경기 오산시 굴림 만두 전골 1인분 9천원 맛집 식당 위치 연락처

by 제이팸 2020. 12. 17.

생방송 오늘저녁 경기 오산시 굴림 만두 전골 1인분 9천원 맛집 식당 위치 연락처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서는 동장군도 놀랄만한 가성비 열전! 이라는 타이틀로 경기 오산시 굴림 만두 전골 맛집 식당이 소개되었는데요!

찬바람 부는 겨울엔 국물이 당기기 마련! 경기도 오산에 가면 소고기와 각종 채소, 만두까지 푸짐하게 넣은 만두전골을 1인 9천 원에 맛볼 수 있다는데! 그런데 이 집에서 사용하는 만두는 좀 특별하단다. 만두피 없이 동그랗게 굴린 굴림 만두를 사용하는 것! 

동그란 모양을 잡기 위해 무려 2천 번을 치대서 완성된 만두소를 24시간 숙성시켜야 단단한 굴림 만두로 재탄생 된다. 굴림 만두는 일반 만두와 달리 피가 얇고 속이 많이 들어 육즙이 꽉 찬 것이 특징인데. 주인장이 정성으로 만든 특별한 굴림 만두전골 한 상을 소개한다.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 소개된 경기 오산시 굴림 만두 전골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대박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 오산 맛집 이름 상호 】
송이송이만두전골

【 오산 맛집 주소 위치 】
경기 오산시 경기동로 137

【 오산 맛집 전화 연락처 】
031-373-2111

【 오산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송송만두전골 9,000원
(굴림만두 , 소고기 , 모듬야채 및 버섯 , 칼국수)
특해산물 만두전골 13,000원

【 오산 맛집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현지 맛집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