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관찰카메라 전남 완도 방어낚시 대방어회 방어매운탕 방어 머리구이 샤브샤브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7.

관찰카메라 전남 완도 방어낚시 대방어회 방어매운탕 방어 머리구이 샤브샤브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2월 16일 수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 관찰카메라24 168회에는 전남 완도 방어 낚시가 그려졌습니다.
추운 겨울에 제대로 지방이 올라 맛의 절정을 이루는 방어입니다. 이 시기의 방어를 손맛부터 입맛까지 다 보기 위해 강태공 낚시꾼들이 완도에 모여들었는데요!


저마다 커다란 방어를 잡고 피로에 지쳤을 때, 방어를 손질해서 한 상 차려주는 곳으로 오늘 잡은 대방어를 가져갑니다.
부위 별로 먹기 좋게 대방어를 썰어 담으면 그야말로 꽃처럼 뽀얀 빛깔의 방어회가 나옵니다. 추운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대방어회이죠!


방어회에서 끝나면 안되겠죠. 방어를 넣고 끓인 매운탕에 방어회를 살포시 담가서 샤브샤브로 먹으면 그 맛이 완도의 별미라고 다들 엄지를 치켜세웁니다.

샤부샤부 한 점에 뜨끈하고 얼큰한 방어 매운탕 국물로 낚시로 지친 몸을 달래다보면 빼놓을 수 없는 방어 머리 구이가 있죠! 완도 주민들의 숨겨진 별미 라고하는 방어 머리 소금 구이인데요! 뜨거운 생선구이 오븐에 방어 머리의 기름이 녹으며, 풍부한 감칠맛이 생선 구이 전체에서 감도는게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전남 완도 방어 낚시 후 방어회 방어매운탕 방어 샤브샤브 방어 머리 구이를 맛볼 수 있는 맛집 횟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 완도 낚시 맛집 이름 상호 】
학림회센터

【 완도 낚시 맛집 주소 위치 】
전남 완도군 완도읍 장보고대로 313 활어장터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