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울 마포 마포역 제철회 삼치회 횟집 맛집 식당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6.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울 마포 마포역 제철회 삼치회 횟집 맛집 식당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2월 18일 (금) 밤 8시 방송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방송인 박지윤이 노포 맛집 식당들로 가득한 직장인들의 도심 마포에 출연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제대로 된 먹방의 진수를 보여주겠다! 마포 맛집 식당에서 찾은 엄마의 손맛이 담긴 백반 개봉박두! 박지윤은 맛있고 예쁘게 잘 먹기로 유명한 방송인이죠! 허영만 화백이 왠지 마포 맛집에서 먹방 고수를 만난 느낌이네요! 

마포에서 제철회 하면 누구라도 첫 손에 꼽을 정도로 유명한 횟집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봄 도다리, 여름 민어, 가을 전어 그리고 지금은 삼치회가 가장 맛있는 마포역 근처의 횟집 맛집인데요! 봄이면 도다리, 가을이면 전어 등 제철 생선을 맛볼 수 있는 횟집 맛집입니다.

특히 민어와 돛병어, 겨울에는 삼치회 등 서울 시내에서 흔하게 접할 수 없는 생선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횟집 맛집입니다. 삼치회를 주문하면 장어뼈 튀김과 젓갈을 비롯해 맛있는 밑반찬이 곁들여져 회가 나오기 전에 이미 술병이 비워진다는 전설의 마포 횟집 맛집입니다.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식객허영만 #허영만의백반기행다시보기 #백반기행맛집 #허영만의백반기행 #허영만 #백반기행 #백반기행맛집 #마포맛집 #마포횟집 #삼치회 #삼치회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소개된 서울 마포 마포역 부근의 겨울 제철회 삼치회 횟집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삼치회 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 마포 횟집 맛집 이름 상호 】
남해바다(삼치회가 맛있는 횟집)
마포역 2번 출구에서 389m

【 마포 횟집 맛집 주소 위치 】
서울 마포구 토정로37길 46 정우맨션

【 마포 횟집 맛집 전화 연락처 】
02-707-3101

【 마포 횟집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연중무휴

【 마포 횟집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삼치회 소 45,000원
삼치회 중 56,000원
삼치회 대 68,000원

【 마포 횟집 맛집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