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생방송 오늘저녁 경기도 화성시 천연석 돌솥 돌냄비 구이판 압력 돌솥밥 석기 돌그릇 회사 위치 연락처 정보

by 제이팸 2020. 12. 16.

생방송 오늘저녁 경기도 화성시 천연석 돌솥 돌냄비 구이판 압력 돌솥밥 석기 돌그릇 회사 위치 연락처 정보

2020년 12월 16일 수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JOB학사전] 코너에는 경기도 화성에서 천연석 돌을 써서 돌로 된 냄비 전골 돌솥 밥그릇 돌솥 뚝배기 곱돌 불판 돌솥비빔밥 그릇 등 몸에 좋은 원적외선 천연석을 사용해 그릇을 만드는 회사가 소개되었습니다.


자연석 돌과 알루미늄을 결합시켜 돌로 된 냄비 전골 돌솥 밥그릇 돌솥 뚝배기 곱돌 불판 압룍돌솥 돌솥비빔밥 그릇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생산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 지역까지 수출을 하는 자연석 돌 매니아인 기업인데요! 처음부터 잘 된 것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1997년에 소규모 공장으로 시작해 꾸준한 노력으로 국내 특허를 획득한 후 빠른 성장으로 2002년에 지금 있는 곳으로 이사하면서 더 좋은 돌로 된 그릇을 더 많이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건강에 좋은 원적외선 천연석 돌을 현대화 된 설비로 특수 가공하여 자연의 돌이 가지는 온기와 알루미늄으로 덧댄 편안함에 돌로 된 냄비 전골 돌솥 밥그릇 돌솥 뚝배기 등 다양한 제품에 돌에 날개가 돋힌듯 팔려나간다고 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돌압력솥으로 모든 돌솥밥을 대접하고 하는 식당에서 주문이 쏟아진다고하는데요!

JOB학사전 코너에 나온 경기도 화성에 있는 천연석 돌을 사용한 냄비 전골 돌솥 밥그릇 돌솥 뚝배기 곱돌 불판 압룍돌솥 돌솥비빔밥 그릇 등으로 대박난 회사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이름 상호 】
신성석기

【 주소 위치 】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 쌍송북로 88-3

【 전화 연락처 】
031-355-1171


【 홈페이지 】

압력돌솥 돌그릇 회사 홈페이지

 

㈜신성석기

천연 자연석을 사용해 건강한 주방을 만나보세요. 국내 돌제조 No.1 신성석기 입니다.

www.ihstone.com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