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이PD가 간다 경남 의령 약이 되는 경상도 여행 전통 발효 식품 전통주 전화 온라인 택배 주문 정보

by 제이팸 2020. 12. 15.

생생정보 이PD가 간다 경남 의령 약이 되는 경상도 여행 전통 발효 식품 전통주 전화 온라인 택배 주문 정보

2020년 12월 15일 월요일에 방영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06회 <이PD가 간다> 코너에 소개된 약이 되는 경상도 여행 편에서는 경남 의령에서 유명한 전통 발효 식품과 전통주를 만드는 곳이 소개되었는데요! <이PD가 간다> 코너에 소개된 약이 되는 경상도 여행 편에서 소개되는 곳 답게, 각종 전통 발효 식품부터 전통주까지 하나하나 세심한 정성을 기울여서 만드는 곳이라고 합니다.

진정한 한국의 소울푸드가 어떤 것인지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약이 되는 음식을 만드는 이 곳은 부림면 감암리의 골짜기에 있는데요, 원재료를 친환경 무농약 직접 재배하거나 이웃 농가에서 공수하여 전통방식 그대로 가마솥 소나무 장작불로 옛 맛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일부 수입산 유기농과 개량식이 전통식품으로 둔갑되고 어린시절 어머님이 해주시던 우리고유의 진품 전통 먹을거리가 사라져가는 현실에서 전통식품들을 복원하여 보다 안전한 고품질 명품 수제품을 직접 생산 · 가공, 국내는 물론 해외에 수출하여 우리고유의 전통식품 효능을 입증하고 지역명품사업으로 발전시켜 지역민의 일자리 창출과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전통식문화를 보존 · 육성하기위해 귀농하여 전통 음식과 전통주 회사를 창업하셨다고 하는데요!

창업 후 100% 국산(친환경 무농약 인증 포함) 원재료에 설탕, 보존료, 방부제, 색소 등 그 어떤 화학첨가물 없이 300년 이상 내려오는 집안의 비법대로 무쇠가마솥에 장작불로 원재료 본연의 맛을 내는 국내 유일한 전통수제품 전문회사로 성공시켜서 경남 의령에 잘 알려진 전통음식 전통주 회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귀농 창업에 대해 인정받아 경남관광기념공모전 금상, 벤처농업창업경연대회 농림부 장관상, 국립품질관리원 최우수상, 전통식품인증, 친환경무농약인증, 로하스, 벤처기업인증까지 귀농 후 창업한 농촌기업으로 발전시킨 거듭나셨고 경남 의령의 전통수제품 명가로 자리 잡은 곳이라 합니다.

그럼 오늘 생생정보 <이PD가 간다> 코너에 소개된 약이 되는 경상도 여행에 소개된 전통 식품 농촌 창업 도전으로 우리 전통 음식과 발효 식품을 지켜나가는 경남 의령의 전통 농산 수제품 상세한 위치와 온라인과 전화 택배 주문에 대해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이PD가 간다>

■ 약이 되는 경상도 여행

- <연호전통식품>
- 연호전통식품의 상품명은 '의령 황새골'
- 경상남도 의령군 부림면 미타로1길 26-1 (감안리 1165-1)

온라인 택배 주문

 

연호전통식품

우리농가 메인추가상품1

www.otfood.com

- 가마솥을 현재 10개에서 1차적으로 20개(2015년 완공) 늘이고 있으며, 앞으로 50개까지 확대할 계획 입니다. 수제품으로도 충분한 분량의 제품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전화 택배 주문

 055-574-9716 / 010 2831 9716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