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생방송 오늘저녁 벨리 댄스 영재 댄스 학원 위치 및 정보

by 제이팸 2020. 11. 12.

생방송 오늘저녁 벨리 댄스 영재 댄스 학원 위치 및 정보

[별별열전] 두 눈이 번쩍! 벨리 댄스 영재

보고 있어도 두 눈이 번쩍! 입이 떡~ 벌어지는 영재들. 생방송 오늘 저녁이 찾은 신동은 1년 만에 다시 <오늘저녁>을 찾아온 벨리댄스 계의 김연아 박가영 양. 1년 전처럼 여전히 벨리댄스 삼매경에 빠진 가영 양.  늘어난 실력만큼이나 꿈도 벨리댄스 강사에서 이젠 벨리댄스 교수님을 꿈꾸고 있다고 하는데~ 딸의 커진 꿈만큼 엄마도 바빠졌다고 한다. 우리를 놀랍게 하는 두 신동의 이야기를 별별 열전에서 大 공개한다.

그럼 댄스 학원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데프댄스학원 영등포점

【 주소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47길 16 오오천사빌딩 5층

【 전화 】
0507-1326-4933
02-852-4932, 4933

【 영업시간 】
평일 13:00 - 22:30 법정 공휴일 휴무.
주말 13:00 - 21:00 법정 공휴일 휴무.

【 키워드 】
#얼반댄스 #방송댄스 #힙합댄스 #댄스학원 #직장인댄스학원 

【 편의사항 】
남/녀 화장실 구분

【 업체소개 】
데프댄스스쿨 영등포점으로 새롭게 이전! 강남 본원 최초의 직영점이었던 구로디지털점의 명맥을 이어 강서지역 댄스의 메카로 자리잡았습니다.

데프댄스스쿨은 2002년 국내에 댄스학원이 전무하던 시절 오픈하여 일반인들이 취미로 춤을 쉽게 즐기고 직장인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와 다이어트 효과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운동으로 춤을 대중화시키는데 앞장섰습니다.

일반인의 기본기 댄스교육을 기본으로 국내방송사(SBS,KBS,MBC,Mnet,tvN,JTBC) 프로그램(스타킹.퀴즈쇼사총사.강심장 등)의 출연자 , 영화배우와 연예인 트레이닝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아이돌 가수는 물론 해외 유명가수의 안무디렉과 댄스, 보컬 트레이닝 등 전문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형기획사와의 제휴를 통한 비공개 오디션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하여 현재까지 수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하였습니다.



현재 데프댄스스쿨은 해외 언론으로부터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한국 최고의 트레이닝센터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뉴욕타임즈(미국),AFP(미국AP통신 프랑스지사),BBC(영국),넥스트매거진(홍콩 최고 시사,연예지),CBC(캐나다),마리끌레르,Sveriges Radio(스웨덴),항공기내지(아랍에미리트), 일본의 NHK, 아오모리TV, 주카이TV, 일본해TV, 요미우리 신문, 마이니치 신문, 아사히 신문, 산케이 신문, 코베 신문, 오사카니치니치 신문, 산요 신문 등 일본의 42개 주요 언론사의 기자단 등 세계언론사들이 방문 취재하여 데프댄스스쿨만의 독자적인 교육시스템에 관심을 보이며 기사화 하고 있습니다.

또한 춤에 대한 최고의 퀄리티를 유지시키고자 부갈루샘(팝핀창시자),돈캠벨락(락킹창시자),미스터위글스(일렉트릭부갈루), 스트레치(마이클잭슨 안무작업), 바비,링크(엘리트포스),라일베니가(태양,박진영,2pm,김현중안무),카일하나카미,브라이언푸스포스,벰마틴,카즈(보아,세븐의 일본트레이너)등 세계 TOP 댄서들을 초청,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벨리댄스 교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르드벨리댄스협회

- 주소 :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로 89 202호

☎ 031-8055-80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