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대구 감삼역 성지 김밥 달인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4.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대구 감삼역 성지 김밥 달인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2월 14일에 방영하는 생활의 달인 776회에서는 은둔식달 김밥 달인의 대구 감삼역 근처의 김밥 맛집 식당을 찾아가 본다.

<은둔식달 - 김밥 달인>

한 줄만 먹어도 든든한 김밥, 이 김밥의 성지가 대구 감삼역 근처에 있다. 대구에 거주한다면 무조건 방문하라고 강력 추천한다는 감삼역 근처의 김밥 맛집 식당. 한 줄 전체가 통으로 말려 있는 비주얼로 집에서 말아먹는 김밥을 연상케 하는데. 길쭉한 재료를 넣는 일반 김밥과는 달리! 잘게 썰어놓은 재료를 사용하는 이곳 은둔식달 달인의 김밥 맛집 식당의 김밥.

 하지만 단무지는 길게 넣어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이 김밥 맛집의 김밥을 둘둘이라고 부르는데 재료가 다 섞인 느낌의 주먹밥 같은 느낌의 김밥임. 둘둘이는 맛집 식당에서 자르지 않고 줄로 판매해서 직접 썰어 먹어야 한다. 달인만의 노하우가 한 줄에 꽉 차있는 김밥! 손님들이 줄을 서는 은둔식달 김밥 맛집의 노하우를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생활의 달인에 나온 대구 감삼역 인근의 주먹밥처럼 비빈 듯 맛있는 은둔식달 달인의 김밥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김밥 달인 맛집 이름 상호 】
뚱채김밥

【 김밥 달인 맛집 주소 위치 】
대구 달서구 당산로 178

【 김밥 달인 맛집 전화 연락처 】
053-586-8688

【 김밥 달인 맛집 영업시간 】
매일 06:00 - 19:00

【 김밥 달인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둘둘이 1,500원  
진미둘둘이 2,000원
야채김밥 2,000원
매콤진미김밥 2,500원

【 김밥 달인 맛집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