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 달인 마포구 아현역 45년 비법 표고버섯 시장 만두 달인 은둔식달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4.

생활의 달인 마포구 아현역 45년 비법 표고버섯 시장 만두 달인 은둔식달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2월 14일에 방영하는 생활의 달인 776회에서는 서울 마포구 아현역 근처 시장에서 45년 동안 가문의 비법을 지키온 만두 달인은 만두소의 재료들이 황금비율로 섞여있고, 특히 표고버섯이 달인만의 레시피를 완성한다. 생활의 달인에서 만두 달인을 만나보자.

<은둔식달 만두 달인>

코 끝이 시려 오는 계절에 더욱이 생각나는 최고의 간식 만두! 모락모락 피어 오르는 구수한 냄새로 한 시장을 평정한 만두 맛집 식당이 있었으니, 바로 박금자(女/70세/경력 45년), 염광승(男/44세/경력 18년)달인의 가게. 대대로 내려오는 가문의 비법으로 45년간 만두를 만들어 온 달인은, 한국인의 입맛을 맞춘 레시피로 손님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얇은 피 안의 꽉 차 있는 만두소는 달인만의 황금비율로 만들어 재료와 향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달인의 만두는 일반 만두와 다르게 표고버섯을 넣는데, 표고버섯과 고기라는 의외의 조합이 환상적인 궁합을 일으켜 자꾸만 손이 가게 된다고 한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마무리 된다는 달인의 만두. 달인의 내공이 느껴지는 만두 맛집 식당을 만나보자.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마포구 아현동 아현역 근처 시장 만두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만두 달인 맛집 이름 상호 】
건강한찐빵

【 만두 달인 맛집 주소 위치 】
서울 마포구 굴레방로9길 11

【 만두 달인 맛집 전화 연락처 】
02-313-8779

【 만두 달인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고기만두 5,000원
김치만두 5,000원
표고만두 5,000원
군만두 5,000원

【 만두 달인 맛집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