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TV 예능 드라마 다큐

구해줘홈즈 서울 1인 가구 마포구 합정동 내일의 집 매매 3억 2천 매물 입지 인테리어 내부 소개

by 제이팸 2020. 12. 14.

구해줘홈즈 서울 1인 가구 마포구 합정동 내일의 집 매매 3억 2천 매물 입지 인테리어 내부 소개

마포구 합정동 <내일의 집>
화이트X우드 인테리어 받고! 내 집에 나를 위한 ‘스터디 공간’이 있다면!?
집중력 100% 향상! 모든 일이 술술 풀릴 것만 같은 내 집♡

 

구해줘 홈즈 88회 생애 첫 독립! 1인 가구를 위한 3억 원대 집 찾기 # in 서울 <생애 첫 독립! 1인 가구를 위한 3억 원대 집 찾기>

의뢰인의 조건

‘생애 첫 내 집’을 구하기 위해 홈즈를 찾은 의뢰인! 
현재 살고 있는 집 건물이 공사에 들어갈 예정이라, 불가피하게 이사를 가야하는 상황! 그러나 혼자 집을 알아보는 것도 처음! 혼자 이사하는 것도 처음! ‘생애 첫 독립’을 꿈꾸는 의뢰인을 위해! [신용산역]까지 자차 30분 이내의 서울 지역에서 1인 가구를 위한 새로운 보금자리를 구해줘~홈즈!

이어 의뢰인은 다양한 희망 사항을 전했다. 의뢰인은 "회사가 용산에 있다 보니 회사와 가까운 곳으로 이사를 하고 싶다. 빌라, 주택 사실은 다 상관없다. 혼자 사는 집이지만 침실이랑 드레스룸 정도는 있었으면 좋겠다. 조그만 테라스가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추가로 의뢰인은 자차 30분 이내, 주차 공간 1대, 인근에 공원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예산은 전세와 매매 모두 가능하며 3억 5천 정도. 정말 좋은 집이라면 3억 9천까지 가능하다는 조건을 덧붙이기도 했다.

▼▼ 블로그 인기 포스팅 ▼▼

 

구해줘홈즈 서울 1인 가구 최종선택 양천구 목동 커피 드림 하우스 전세가 3억 매물 입지 인테리

구해줘홈즈 서울 1인 가구 최종선택 양천구 목동 커피 드림 하우스 전세가 3억 매물 입지 인테리어 내부 소개 양천구 목동 <커피 드림 하우스> ‘어디서 커피 냄새 안 나요?’ 

mforu.tistory.com

복팀, 복팀장 박나래 & ‘러블리 발품러’ 송하윤 인턴 코디 마포구 합정동 <내일의 집>

다음은 매물 3호가 있는 합정동으로 향했다. 망원역과 합정역 근처에 위치했다. 전부 수리가 된 리모델링 내부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게다가 티비와 소파, 테이블 선반, 에어컨이 기본 옵션이라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의뢰인의 직장에 자차로 20분 거리라고. 연식은 좀 되어 보이는 빌라였지만, 반전 매력이 있었다. 완벽하게 리모델링된 상태였던 것. 외관과는 다르게 밝고 따뜻한 느낌으로 1인 가구가 살기에 적당한 넓이와 수납을 자랑했다. 의뢰인이 요청했던 베란다까지 알짜 공간으로 자리했다.

1인 가구용이었지만 주방 테이블 단을 올리는 시공의 리모델링을 해서 더욱 깔끔하고 멋진 오픈형 주방 인테리어를 하였다.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ㄷ'구조로 한 군데서 모든 것이 가능한 싱크대 인테리어가 1인가구에 최적화 되어 있었다.
오픈형이라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가 너무 잘 어울리는 공간이었다. 에어컨, 선반, 테이블, 소파가 기본 옵션이었다.

첫번째 방은 화이트앤 우드톤이 아늑하게 꾸며진 침실로 활용하기 좋은 인테리어가 된 공간이었다. 환기와 채광을 위한 창문과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벽부등 조명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다.

또한 두번째 방을 가는 중간에 1인 가구에게는 더 없이 좋은 1인 업무공간인 1인용 서재가 아늑하게 구성되어져 있었다. 그리고 커튼 뒤로는 드레스룸이 있었다. 넓은 공간을 가벽으로 분리해 드레스룸과 1인서재공간으로 구성한 것이었다. 그렇게 하니 큰 방의 활용도가 매우 높아지는 장점이 있는 가벽 시공이었다. 옷방과 서재를 동시에 품은 알짜 공간이 가벽 시공으로 탄생한 것이다.

세련미 가득한 인테리어에 1인 가구가 살기 좋은 구조가 눈길을 끈 가운데, 가격을 공개, 더블 역세권인 이 곳이 매매로 3억 2천만원이라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