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김기태 윤정수 경북 구미 명물 곱창전골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3.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김기태 윤정수 경북 구미 명물 곱창전골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2월 13일 17:00 방송하는 사장님귀는 당나귀귀에서 영암군 민속씨름단 김기태 감독과 윤정수 코치는 천하장사 장성우 선수의 고향 경상북도 구미로 찾아가 구미의 별미 곱창 전골을 하는 노포 맛집 식당을 방문합니다. 자고로 경상도는 천하장사들의 지역이죠! 바로 천하장사 강호동, 이만기, 이태현, 이준희의가 나온 고장인데요! 아침 일찍부터 영암군 민속씨름단 김기태 감독과 맘모스 윤정수 코치가 곱창 전골 맛집 식당으로 유명한 경상북도 구미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 구미중학교 씨름부에서 강연 초청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씨름 꿈나무들을 위한 재능 기부를 위해 구미에 간 김기태 감독과 맘모스 윤정수 코치, 베이비 천하장사 장성우 선수는 아침부터 곱창 전골에 공기밥, 볶음밥까지 도합 7천 칼로리를 흡입해 놀라움을 안기는데요! 김기태 감독과 윤정수 코치는 도착하자마자 구미의 명물인 곱창 전골을 먹으러 50년이 넘는 곱창 전골과 석쇠 불고기 노포 맛집 식당을 찾아갔습니다. 앉자마자 복이 들어온다는 3인분 부터 주문하는 김기태 감독이었는데요!

 

장성우 선수의 고향이자 김기태 감독과 윤정수 코치가 방문한 경상북도 구미의 50여년 전통의 석쇠 불고기와 곱창 전골 노포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구미 맛집 이름 상호 】
원조선산대한곱창

 

【 구미 맛집 주소 위치 】
경북 구미시 원남로 17-3

 

【 구미 맛집 전화 연락처 】
0507-1316-7109

 

【 구미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 구미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곱창 전골 (1인분) 7,000원
석쇠 불고기 소 (350g) 15,000

【 구미 맛집 꿀팁 】
※ 구미 곱창 전골 노포 맛집은 석쇠 불고기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꼭 함께 드시길 추천합니다.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