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한국기행 나나랜드로 오세요 3. 나만의 로망을 짓다 충남 당진 그림 책방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2.

한국기행 나나랜드로 오세요 3. 나만의 로망을 짓다 충남 당진 그림 책방 찾아가는 방법

온전히 내가 원하는 대로 가꾸는 나만의 세상. 꿈꾸던 삶이 현실이 되는 ‘나나랜드’. 첩첩산중 오지와 섬마을로 들어가 로맨틱 코미디처럼, 때로는 무협 영화처럼 자신의 인생을 만드는 이들이 있다. 그 누구도 아닌 자신의 행복을 찾아 떠난
그들의 나나랜드로 떠나보자.

3. 나만의 로망을 짓다

충남 당진, 논두렁에 자리한 오렌지색의 집. 아이들에게는 ‘감자꽃’과 ‘그래그래’로 불리는 김미자, 권이병 부부가 운영하고 있는 책방이다. 어린 자녀들에게 그림책을 읽어주다가 본인이 더 그림책을 좋아하게 됐다는 미자 씨. 지금까지 모은 그림책만 7천여 권이라는데! 이병 씨는 그런 아내를 위해 은퇴 후 함께 귀촌했다.

남편이 아내를 위해 만드는 가리비 파스타, 원두커피 냄새와 아이들에게 동화를 읽어주는 미자 씨의 목소리가 새어 나오는 시골 책방으로 향한다.

 

한국기행에 나온 충남 당진의 그림책 시골 책방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이름 상호 】
그림책꽃밭

【 주소 위치 】
충남 당진시 송악읍 계치길 143-12

【 전화 연락처 】
0507-1331-2616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8:00
월 화요일 휴무

【 가격 정보 】
입장료대신 그림책을 사주세요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