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한국기행 나나랜드로 오세요 2. 내 꿈은 천하 무사 황비홍 진안 영경교 황비홍 도장 오가피 택배 주문 문의처 정보

by 제이팸 2020. 12. 12.

한국기행 나나랜드로 오세요 2. 내 꿈은 천하 무사 황비홍 진안 영경교 황비홍 도장 오가피 택배 주문 문의처 정보

온전히 내가 원하는 대로 가꾸는 나만의 세상. 꿈꾸던 삶이 현실이 되는 ‘나나랜드’. 첩첩산중 오지와 섬마을로 들어가 로맨틱 코미디처럼, 때로는 무협 영화처럼 자신의 인생을 만드는 이들이 있다.  그 누구도 아닌 자신의 행복을 찾아 떠난 그들의 나나랜드로 떠나보자.

2. 내 꿈은 천하 무사 황비홍

학창 시절부터 무협지를 읽으며 무예 고수의 꿈을 키웠다는 정경교 씨.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전북 진안의 시골 방앗간을 무협영화에 나올법한 집으로 고쳐냈다. 집 안에는 그만의 무기 창고까지 마련돼 있는데!
 

새벽마다 무술 연마는 기본, 밭에서도 검을 휘둘러 오가피를 수확한다. 대금 연주까지 수준급 실력인 경교 씨. 함께 수련하는 제자들이 그의 도장에 찾아와 가마솥에 달인 오가피 차를 맛본다.

바람처럼, 구름처럼 자유로운 삶을 꿈꿔왔고 이제는 그 꿈을 모두 현실로 이뤘다는 경교 씨의 무협 세계를 들여다본다.

황비홍 정경교씨의 오가피 판매 문의 방법과 그가 운영하는 도장과 힐링 자연 치유 체험 학교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이름 상호 】
영웅문식품 / 동방무예수련도장 / 힐링자연치유학교

 

【 주소 위치 】
전북 진안군 백운면 백장로 16

 

【 전화 연락처 】
010-9640-6562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