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한국기행 나나랜드로 오세요 1. 인생은 탱고처럼 부여 힐링 펜션 숙소 카페 맛집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2.

한국기행 나나랜드로 오세요 1. 인생은 탱고처럼 부여 힐링 펜션 숙소 카페 맛집 찾아가는 방법

온전히 내가 원하는 대로 가꾸는 나만의 세상. 꿈꾸던 삶이 현실이 되는 ‘나나랜드’.
첩첩산중 오지와 섬마을로 들어가 로맨틱 코미디처럼, 때로는 무협 영화처럼 자신의 인생을 만드는 이들이 있다.
그 누구도 아닌 자신의 행복을 찾아 떠난 그들의 나나랜드로 떠나보자.

1. 인생은 탱고처럼
연고 없는 곳이지만 올챙이 모양 황토 집에 반해 충남 부여로 귀촌했다는 구자운, 오경희 부부.
시골에서 마음의 여유를 찾은 후 비로소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이루고 있다는데.

그들이 이룬 첫 번째 버킷리스트는 산양 기르기.
산양뿐 아니라 여유롭게 마당을 누비는 닭과 고양이들까지 촌집에 옹기종기 모여 살고 있다.
고양이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부부가 고양이 집 만들기에 나선다.

두 번째 버킷리스트는 화덕에 빵 굽기.
한 가지 빵에 꽂히면 석 달은 같은 빵만 만드는 탓에 요즘은 치아바타만 구워 먹고 있다.
남편이 불붙인 화덕에 아내가 구운 빵. 머위 페스토를 곁들여 아기자기한 밥상을 차린다.
 

부부의 세 번째 버킷리스트는 탱고 배우기. 아내의 제안으로 부부가 탱고를 배우기 시작해 이제는 마당에 삼베 천을 널어놓다가도 탱고를 춘다.

바늘과 실처럼 무엇이든 함께 하는 부부! 그들의 다음 버킷리스트는 무엇일까?

인생은 탱고처럼에 나온 부부의 부여 펜션과 힐링 카페 가격과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이름 상호 】
수리재

【 주소 위치 】
충남 부여군 세도면 성흥로 411

【 전화 연락처 】
0507-1412-8017

【 영업시간 】
입실 15:00 / 퇴실 11:00

【 가격 정보 】
대추차 6,000원
황차 7,000원
핸드드립커피 6,000원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