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기 파주 돼지갈비 오징어회 무침 노포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기 파주 돼지갈비 오징어회 무침 노포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2월 11일 오후 8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81회에서는 맛의 선을 넘다 경기도 파주 밥상 편이 장미꽃 하면 생각나는 가수 민해경과 함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파주의 노포 맛집 식당들을 찾아가는데요!


서울에서 한 시간 거리밖에 안되지만 파주는 참 멀고도 가깝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아마 북한과 가까운 지리적 위치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경기도 파주 편에서 방문한 곳은 47년 전통의 노포 돼지갈비와 오징어회 초무침 맛집 입니다.

미군기지의 고도 제한으로 야트막한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조용한 파주읍. 간판도 없는 47년 된 돼지갈빗집이 골목 안에 숨어있었습니다. 특이하게 돼지갈비와 오징어초무침을 같이 파는데, 단골들의 성화로 두 메뉴만 남아있게 되었다는 재밌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이곳은 고기를 주인장이 직접 구워서 내어주는 곳인데요. 불이 센 자리와 약한 자리를 골라가며 하나하나 굽는 정성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집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막걸리 식초에 주무른 오징어초무침을 갈비와 곁들이니, 새콤하고 아삭한 맛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갈비맛을 잘 잡아주더군요. 4대째 찾아오시는 손님들도 있다고 하던데, 가히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집이었습니다.

그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경기도 파주 편에서 방문한 47년 전통 돼지갈비와 오징어회 무침 노포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파주 맛집 이름 상호 】
단골집 (돼지갈비 오징어회무침)

【 파주 맛집 주소 위치 】
경기 파주시 파주읍 연풍초교길 81

【 파주 맛집 전화 연락처 】
031-952-4850

【 파주 맛집 영업시간 】
월,화,목,금,토,일 12:00 ~ 20:00 (품절시 일찍 끝납니다)
휴무일 수요일 (공휴일 제외)

【 파주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돼지갈비 (1인분) 10,000원
부대찌개 (1인분) 7,000원
오징어 회무침 15,000원
양념 생갈비 포장 판매 10,000원

【 파주 맛집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