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충남 천안 보리굴비 한 상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정보

by 제이팸 2020. 12. 11.

생생정보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충남 천안 보리굴비 한 상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정보

2020년 12월 11일 금요일에 방영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04회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보리굴비 한 상>편에는 충청남도 천안에서 유명한 보리굴비 한 상 맛집 식당이 소개되었는데요!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보리굴비 한 상>편에서 소개되는 맛집답게, 이 집의 보리굴비 한 상을 맛보기 위해 충남 천안까지 많은 미식가들이 이 맛집에 찾아와 줄을 선다고 하는데요.

이 충남 천안의 남도 음식 보리굴비 맛집 식당은 20년 전통 남도음식명가로 알려진 맛집 식당인데요, 국내산 천일염으로 자연 건조시킨 보리굴비를 전문 한식당이라고 합니다. 충남 천안의 이 맛집 식당은 국내 보리굴비 식당 중 유일하게 덕장(전남 화순)을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도 유명하죠.

충남 천안의 남도 한정식 식당에서 보리굴비 한정식 백반 요리를 맛보신 많은 분들이 맛집 식당에서 포장으로 판매하는 보리굴비, 고추장굴비 등 선물세트까지 꼭 사가실 정도라니 정말 맛집인가 봅니다.

그럼 오늘 생생정보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보리굴비 한 상>편에 소개된 츙청남도 천안의 남도 한정식 요리 보리굴비 한 상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천안 맛집 이름 상호 】
천안수림정

【 천안 맛집 주소 위치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6로 29

【 천안 맛집 전화 연락처 】
 041-577-0201

【 천안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오후 3시30분부터 오후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 점심주문은 오후 3시까지 가능 )

 

【 천안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