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경북 안동 고택 텃밭 백화점 부부의 자연 밥상 농산물 꾸러미 택배 주문 및 문의

by 제이팸 2020. 12. 11.

생방송 오늘저녁 경북 안동 고택 텃밭 백화점 부부의 자연 밥상 농산물 꾸러미 택배 주문 및 문의

4.[우리 집 삼시세끼] 텃밭 백화점 부부의 밥상

2020년 12월 11일 금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우리 집 삼시세끼] 코너 별거가 별거냐?  텃밭 백화점 부부의 밥상 편에서는 경상북도 안동 고택에서 텃밭을 재배하고 있는 부부의 자연 밥상이 소개되었는데요! 

경상북도 안동시, 50년이 넘는 세월을 품은 고택에는 김광호(71), 정영자(65) 부부가 살고 있다. 11년 전 고향으로 귀농해 시골살이 중인 고택 가족에겐 신선도 100% 냉장고가 있다. 120여 마리의 청계가 낳아주는 따끈따끈하고 신선한 청란이 이 집의 보물 냉장고다. 고택 가족의 아침 밥상 모토는 ‘간단하게’! 텃밭에서 캔 시금치와 바나나, 마를 넣고 갈아낸 건강 만점 시금치 주스와 푸르스름한 껍질을 가진 청란프라이면 간단하면서도 영양 만점인 아침 밥상이 차려진다.

이 집의 또 다른 냉장고는 바로 하우스 텃밭! 1년 동안 키우는 작물만 80여 가지인 텃밭백화점에서 수확한 쌈 채소와 솥뚜껑에 구워 먹는 삼겹살은 최고의 점심을 선사해 준다. 여기에 아궁이에서 삶아낸 콩을 띄워 만든 청국장에 무를 넣고 끓여내면 시원하면서도 구수한 고택 부부의 밥도둑이 탄생된다.

고택 부부의 겨울 밥상을 책임지는 건 가을에 거둬 말려놓은 시래기, 말린 고추, 무말랭이다. 경상도 말로 ‘곤짠지’라 부르는 무말랭이 양념 무침은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반찬 중 하나. 콩물을 넣어 무말랭이에 말린 고춧잎을 넣고 조물조물 무쳐내면 겨울 밥상에 맛있는 웃음꽃이 피어난다. 정겨움이 넘쳐나는 고택 가족의 삼시세끼를 만나보자!

안동 고택에서 부부가 운영하는 무농약 텃밭 농원은 친환경 농법으로 건강한 농산물을 생산해 안전한 제철 먹거리를 엄선하여 두 부부의 농원 이름과 [안동양반제철꾸러미] 라는 브랜드로 꾸러미를 전국 직배송 하고 있다. 안동의 텃밭 청정 농산물 전국 직배송 꾸러미 서비스는 회원제로 운영되며 연간 회원 고객은 연중 1회 무료로 농원에 1박 2일 초대하여 농가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있다.

[우리 집 삼시세끼] 코너 별거가 별거냐?  텃밭 백화점 부부의 밥상 편에 소개 된 경북 안동 고택 텃밭에서 재배하는 우리 농산물 꾸러미 택배 판매 문의 위치 연락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이름 상호 】
태무지농원

【 소개 】
►안동의 텃밭 청정 농산물 전국 직배송 꾸러미 서비스는 누구에게 필요한가요?
: 바쁜 주부, 워킹맘, 직장인, 자취생 등
: 회복기에 있는 환자분들
: 제철에 나는 건강 먹거리를 찾는 분들
: 장보는 시간이 없으나 신선한 산지 농산물을 찾는 분들
: 과일, 나물, 반찬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을 찾는 분들
: 회사의 복지차원에서 직원들의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분들

- 꾸러미 주문은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신청서 작성 및 계좌이체) 또는 스토어팜 (온라인 결제 가능)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농촌 교육 농장, 체험학습 예약문의 시 전화 혹은 톡톡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위치 】
경북 안동시 서후면 봉정사길 55
경북 안동시 서후면 태장리 679

자가용 | 중앙고속도로 - 서안동인터체인지-서의문에서 우회전 - 봉정사 가는 길 - 서후면 사무소 지나서 - 봉정사 삼거리에서 200M
안동시내버스 | 51번 시내버스 - 서후면 태장2리 하차 - 정류장에 태무지농원 하우스 위치

【 전화 연락처 】
0507-1401-2402

【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매주 수,목 (꾸러미 배송일) 제외

【 가격 정보 】
태무지농원 농산물꾸러미 (매주 - 월 4회)
120,000원
태무지농원 농산물꾸러미 (격주 - 월 2회)
60,000원
태무지농원 농산물꾸러미 (1주 - 1회)
30,000원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