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경북 문경 두집살이 부부 미나리 택배 판매 연락처

by 제이팸 2020. 12. 11.

생방송 오늘저녁 경북 문경 두집살이 부부 미나리 택배 판매 연락처

2020년 12월 11일 금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수상한 가족] 코너 별거가 별거냐?  두 집살이 부부 편에서는 경상북도 문경에서 청정 미나리를 재배하고 있는 부부가 소개되었는데요! 경상북도 문경시, 기묘한 동거를 하고 있다는 부부가 있다. 마당은 같이 쓰지만 집은 따로 쓴다는 장덕근(68세), 이옥금(63세) 부부다.

10여 년 전 전국 여행 중 처음 가 본 문경의 산세에 반한 아내 덕분에 불쑥 귀농하게 된 부부는 4년 전부터 마당 좌우로 집을 따로 지어 살고 있다. 아내는 100여 년 된 오랜 흙집에서, 남편은 직접 지은 조립식 주택에서 사는데 이는 극과 극인 성향 덕분이다. 책과 영화를 좋아하고, 자연 친화적인 것을 사랑하는 아내에 반해 집을 각종 기계로 채운 남편은 스마트한 삶을 꿈꾸기 때문이다.

하지만 집만 떨어져 있을 뿐, 함께 미나리 농사를 짓기 때문에 잠잘 때 말고는 ‘죽으나 사나’ 붙어 다녀야 한단다. 직접 몸을 움직여 농사를 지으며 기왕이면 큰 규모로 하자는 아내와 달리 고생하지 않을 정도로만 소규모 농사를 짓고 싶은 남편은 눈만 마주치면 투닥거리기 바쁘다. 하지만 각자의 취미와 생활 영역을 철저하게 분리해두었기에 오히려 사이는 더 좋아졌다는데... 따로 또 같이 살아서 더 행복해졌다는 부부의 남다른 일상을 들여다본다.

미나리는 한약명으로는 '수근(水芹)'또는 수영(水英)이라 부른다. 달면서도 맵고 서늘한 성미를 가지고 있는데, 각종 비타민이나 몸에 좋은 무기질과 섬유질이 풍부하여 알칼리성식품으로 해독과 혈액을 정화시키는데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는 알칼리성 식품이다.(네이버 지식백과)

겨우내 몸속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미나리, 문경미나리(☎010.4737.9618 경북 문경시 마성면 모곡리 473번지)로 미나리도토리묵무침, 미나리비빔밥, 비빔면과 함께 드셔 보세요. [수상한 가족] 코너 별거가 별거냐?  두 집살이 부부 편에 소개 된 경북 문경에서 재배하는 청정 미나리 택배 판매 문의 위치 연락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문경 미나리이름 상호 】
문경새재 청청미나리 영농조합

【 문경 미나리주소 위치 】
경북 문경시 마성면 모곡리 473

【 문경 미나리전화 연락처 】
054-572-5453

【 문경 미나리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