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기 파주 탕수육 고기튀김 유니 짜장 짬뽕 중국집 노포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1.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기 파주 탕수육 고기튀김 유니 짜장 짬뽕 중국집 노포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2월 11일 오후 8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81회에서는 맛의 선을 넘다 경기도 파주 밥상 편이 장미꽃 하면 생각나는 가수 민해경과 함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파주의 노포 맛집 식당들을 찾아가는데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경기도 파주 편에서 방문한 곳은 50년이 넘는 노포 맛집 식당입니다.

전통의 화교가 만드는 중국 요리 노포 맛집 식당인데요!  파주에 있는 이 맛집 식당 중식당에서는 군만두도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많은 방문하는 미식가들이 바로 이 직접 만드는 군만두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파주 편 민해경과 같이 음미하는 고기튀김 탕수육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특히 노포 맛집 식당 중식당 주방장의 비법으로 폭신폭신하게 튀긴 탕수육은 옛 맛을 찾는 사람들의 향수를 자극한다고 합니다. 또한 옛날 중국집에 온 듯한 레트로한 실내 분위기 역시 맛에 멋을 더한다고 합니다.

그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경기도 파주 편에서 방문한 50년 전통의 고기튀김 탕수육 짜장면 짬뽕 노포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파주 문산 맛집 이름 상호 】
은하장 (유니짜장과 탕수육이 맛있는집)

【 파주 문산 맛집 주소 위치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78 뮤직갤러리

【 파주 문산 맛집 전화 연락처 】
031-952-4121

【 파주 문산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월요일 휴무

【 파주 문산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탕수육 21,000원
짜장면 5,500원
짬뽕 7,000원
군만두 7,000원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