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빌푸 안동 한우 소 갈비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빌푸 안동 한우 소 갈비 맛집 식당 위치 찾아가는 방법

2020년 12월 10일 목요일 오후 08:30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빌푸와 친구들이 안동 종가에 들려서 저녁으로 먹은 경북 안동 한우 양념갈비 생갈비 소고기 숯불구이 맛집 식당이 소개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안동에서 함께 예법과 아내의 종가 뿌리에 대해서 공부한지라 더욱 더 배고팠었는지 아무리 고기를 구워도 먹신 빌푸의 속도를 못따라가는 모습이 안동 한우 양념갈비 생갈비 소고기 숯불구이 맛집 식당에서 그려졌는데요! 

핀란드 빌푸는 이미 한국 패치가 된 건지 마늘 패치가 된 것인지, 깻잎에 한우 양념갈비를 쌈을 싸고 거기에 마늘을 추가해서 한 입 크게 먹으며 마늘부심을 보여주는데요! 외국인들이 보통 깻잎도 잘 안먹고 마늘도 우리나라처럼은 잘 안먹는데, 한우 갈비 맛집 식당에서 빌푸가 먹는 모습을 보면 정말 한식과 입맛이 잘 맛는 듯 하네요!

그럼 경상북도 안동에 있는 한우 양념갈비 생갈비 소고기 숯불구이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안동 갈비 맛집 이름 상호 】
거창갈비 도청점

 

【 안동 갈비 맛집 주소 위치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용3길 48-14

 

【 안동 갈비 맛집 전화 연락처 】
054-843-0099

 

【 안동 갈비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월요일 휴무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 안동 갈비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생갈비 25,000원
양념갈비 25,000원
한우곰탕(점심특선) 10,000원
우거지된장정식(점심특선) 8,000원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