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경기 포천 한탄강 오토 캠핑장 추천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

by 제이팸 2020. 12. 10.

생방송 오늘저녁 경기 포천 한탄강 오토 캠핑장 추천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

2020년 12월 10일 목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신박한 네바퀴 여행 방송 정보> 코너에서는 경기도 포천의 깨끗한 자연을 이용한 자연친화적 캠핑장 소개되었는데요!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에 위치한 오늘 소개드리는 캠핑장은 한탄강 홍수터를 기반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내륙 유일의 현무암 협곡이 힘차게 흐르는 한탄강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으며, 주변에는 화적연, 주상절리대, 비둘기낭 등 한탄강8경이 경관을 한층 돋보이게 합니다. 인근에 위치한 폭포는 "선덕여왕", "추노", "최종병기 활" 등 영화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

오늘의 신박한 여행지는 포천.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이 있는 이곳에 전국 차박러들이 몰려들어 오토캠핑 명소로 선정된 곳이 있다고 하는데~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는 비둘기낭 폭포는 비둘기 둥지 모양의 폭포 일대로 주상절리와 판상절리, 하식 동굴이 어우러져 ‘살아있는 지질학 교과서’로 불린다고. 

 

이곳에 오늘의 캠퍼가 떴다! 우연히 아들과 함께 시작한 차박에서 진정한 힐링을 느끼게 되어 이제는 매주 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는 차박 경력 6년 차의 캠퍼. 소박한 경차 차박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무시동 히터부터 화목난로까지 동계 캠핑을 위해서 무적으로 준비한 겨울 동계 난방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캠핑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아빠의 캠핑 요리는 아들과 떠나는 캠핑 여행의 또 다른 묘미라고 하는데. 사춘기 아들과 친구처럼 떠나는 나만 알고 싶은 겨울 차박의 묘미를 소개한다.

 

<신박한 네바퀴 여행 방송 정보> 코너에 소개된 경기도 포천 한탄강 주상절리의 절경을 함꼐하는 오토 캠핑장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캠핑장 이름 상호 】
비둘기낭 캠핑장

【 캠핑장 주소 위치 】
경기 포천시 영북면 대회산리 451

【 캠핑장 전화 연락처 】
031-540-6501

【 캠핑장 영업시간 】
입실 14:00 퇴실 11:00

【 캠핑장 캠핑장 예약과 가격 】

오토캠핑장 1개소/1대당
성수기 (7,8월) 30,000
주말, 공휴일 30,000
평일, 비수기 25,000

전기사용료 3,000원 추가

 

예약하기 | 포천시통합예약 > 비둘기낭 캠핑장 > 예약하기

 

www.pcuc.kr

【 캠핑장 소개 】
오토캠핑, 파쇄석, 공용시설, 반려동물, 잔디, 계곡, 수상레저, 문화유적

【 캠핑장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