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우다사 뜻밖의 커플 현우 지주연 명태 회무침 소고기 육전 냉면 옛날 불고기 경주 첨성대 황리단길 맛집 식당

by 제이팸 2020. 12. 10.

우다사 뜻밖의 커플 현우 지주연 명태 회무침 소고기 육전 냉면 옛날 불고기 경주 첨성대 황리단길 맛집 식당

'우다사' 현우 지주연 커플은 경주 황리단 길 한정식 냉면 맛집 식당에서 소고기 육전과 육전이 올라간 육전 냉면, 그리고 산더미 옛날 소불고기를 시켜서 먹부림을 하며 꽁냥하며 경주 황리단길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서로를 보고만 있어도 배불러 보이는 모습으로 맛있게 육전과 육전냉면, 부드럽게 씹히는 산더미 옛날 소불고기, 명태 회무침이 냉면위에 올라간 냉면까지 너무나 맛있게 냉면 맛집 식당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9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 뜻밖의 커플에서 경주 데이트를 즐기는 누누 커플 현우와 지주연이 방문한 옛날 불고기와 육전 냉면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 경주 황리단길 맛집 이름 상호 】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 경주 황리단길 맛집 주소 위치 】
경북 경주시 첨성로 119

【 경주 황리단길 맛집 전화 연락처 】
0507-1482-3100

 

【 경주 황리단길 맛집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30

 

【 경주 황리단길 맛집 메뉴 가격 정보 】

교동 특냉면 10,000원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국내 최초 속초 명태회 무침의 원조와 경주 냉면 맛집 교동 육전냉면의 콜라보.

갈비탕 10,000원
경주 냉면 맛집 교동면옥에서 매일 아침 가마솥에서 전통방식으로 정성껏 우려낸 진한 육수가 일품입니다.

육전 물냉면 8,000원
가마솥에서 우려낸 육수와 쫄깃한 면발에 경주 냉면 맛집 교동면옥의 시그니쳐 육전 고명이 푸짐하게 어우러져 구수하고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육전 물비빔면 9,000원
매콤달콤 진한 육수의 이끌림, 명실상부한 경주 냉면 맛집 교동면옥의 추천메뉴입니다.


갈만탕 10,000원
가마솥 진한 육수에 갈비와 왕만두를 푸짐하게 담아두었습니다.

갈비떡국 8,000원
매일 아침 가마솥에서 정성껏 우려낸 진한 육수에 부드러운 갈비와 쫄깃한 국내산 쌀떡과 만두를 푸짐하게 담아낸 맛집의 정성이 담긴 한그릇입니다.

옛날 불고기 13,000원
전통 요리 연구가와 교동 면옥이 함께 개발한 특제 맛집 양념장에 재운 불고기와 감칠맛 나는 육수의 만남으로 탄생한 냉면 맛집의 새로운 대표 요리입니다.

소고기 육전 12,000원
질 좋은 소고기에 계란 옷을 입혀 노릇노릇하게 구워내어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고 냉면에 싸먹으면 그 맛이 일품인 경주 냉면 맛집의 대표 요리입니다.

교동 왕만두 5,000원
쫄깃한 반죽에 국산 돼지고기와 6가지 신선한 야채로 빚어진 육즙이 풍부한 경주 냉면 맛집의 자랑 왕만두입니다.

가마솥 갈비찜 25,000원
맛집 비법 특제 과일양념과 숙성한 갈비를 가마솥에 푹 끓여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어 깊은 맛을 더했습니다.

【 경주 황리단길 맛집 소개 】
불고기와 냉면, 육전이 맛있는 경주 냉면 맛집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