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투데이 연남동 홍대입구역 족발가스 수육가스 떡갈비가스 돈가스 맛집 식당 위치 연락처 정보

by 제이팸 2020. 12. 9.

생방송 투데이 연남동 홍대입구역 족발가스 수육가스 떡갈비가스 돈가스 맛집 식당 위치 연락처 정보

2. 오천만의 메뉴 - 취향대로 골라먹자! 1판 9종 돈가‘s 샘플러 편

2020년 12월 9일 수요일 생방송 투데이 2715회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취향대로 골라먹자! 1판 9종 돈가‘s 샘플러 편으로 다양한 돈가스 맛집 식당이 방송으로 소개되었는데요! 꽈리명란돈가스, 돈마호크가스, 돈가스 샘플러에 가마솥돈가스 게다가  족발가스, 수육가스, 떡갈비가스 까지 돈가스 맛집 식당들의 특별 돈가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생방송 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 소개된 취향대로 골라먹자! 1판 9종 돈가‘s 샘플러 편에 나온 연남동 홍대입구역 근처의 맛있는 족발가스, 수육가스, 떡갈비가스 돈가스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가격 전화 등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글 ▼▼ 

▶<경양카츠>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38-1  

번호 : 070-7543-5445 

【 맛집 식당 메뉴 가격 정보 】
족발카츠 
20,800원 
돼지 앞다리살을 특제육수로 푹 삶은 뒤 일본 돈카츠식으로 튀겨서 만든 요리입니다. 명이나물 또는 파김치와 함게 싸서 드시면 족발카츠의 진정한 풍미를 느끼 실 수 있습니다. 

수육카츠 
25,900원 
돼지삼겹살을 특제육수로 푹 삶은 뒤 수육인 상태에서 일본 돈카츠식으로 튀겨서 만든 요리입니다. 명이나물 또는 파김치와 함께 싸서 드시면 수육카츠의 진정한 풍미를 느끼 실 수있습니다 

서울떡갈비카츠 
13,900원 
최상급 돼지와 소의 살코기를 다진 뒤 경양카츠 만의 특제양념에 숙성시켜 굽지않고 일본 돈카츠식으로 튀겨서 만든 요리입니다.

【 맛집 식당 소개 】
70-80년대 가벼운 서양요리라는 뜻을 일본에서는 '화양식'이라 불렀습니다. 그때 국내에서는 화양식이란 이름에 거부감이 있어 '경양식' 이란 용어가 정착 되었고 70-80년대 주로 햄버그스테이크, 돈가스 정식 등을 취급했던 가게들을 경양식당이라 불렀습니다. 
우리 경양카츠는 70~80년대 '국내경양식 감성' 과 '일본식 카츠' 를 '한국인의 입맛' 에 맞게 재해석한 '한국식 퓨전 돈카츠가게' 입니다.
매장의 외부, 내부 모습 또한 소박하고 심플한 일본의 작은상점의 느낌과 국내 70-80년대 부유층의 엔티크한 감성을 적절하게 혼합하여 소박하고 심플하지만 특별한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우리가게는.. 

1. 전용숙성고에서 7일간 숙성하며 철저하게 관리된 국내산 최상급 돼지고기만 사용합니다. 

2. 경양카츠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됩니다. 갓 튀겨진 카츠요리를 드리기 위해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3. 경양카츠에서는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송로버섯으로 만든 이탈리아 트러플소금을 사용합니다. 
다른 양념이나 소스도 좋지만 트러플소금과 함께 돈가츠를 드신다면 더욱 더 고기의 풍미를 느끼 실 수 있습니다.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