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생방송 투데이 전라남도 여수 개도 막걸리 멸치 맛집 식당 민박 위치 연락처 정보

by 제이팸 2020. 12. 9.

생방송 투데이 전라남도 여수 개도 막걸리 멸치 맛집 식당 민박 위치 연락처 정보

1. 여행본능, 섬 - 천혜절경을 품은 섬 '개도' 편

2020년 12월 9일 수요일 생방송 투데이 2715회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전라남도 여수의 천혜절경을 품은 섬 '개도' 편이 방송으로 소개되었는데요!
천혜의 절경과 함께 우리 전통 막걸리 주조장도 소개되고, 멸치 전문 업체부터 전라남도 여수 개도의 남도 한식 가정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맛집 식당도 여행 코스로 추천합니다.

생방송 투데이  여행본능, 섬 코너에 소개된 천혜절경을 품은 섬 '개도' 편에 나온 막걸리 주조장과 멸치 택배 문의처와 여수 개도의 맛있는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가격 전화 등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블로그 인기 포스팅 ▼▼

▶<개도주조장> (막걸리)

주소 : 전남 여수시 화정면 개도리 682
번호 : 061-666-8607 

여수여행에서 꼭 한번 마셔봐야 한다는 바로 그 막걸리 개도 생막걸리의 주조장입니다.
기존의 막걸리에 대한 느낌과는 달리 새콤 달콤하다해야할까요? 막걸리 입문용으로 참 좋은 맛입니다.
특히 첫맛이 깔끔하고, 신 막걸리가 아닌 새콤 달콤한 맛으로 인기를 끄는 막걸리의 원 주조장인 개도 주조장입니다.

이런 주조장 막걸리는 만든 후에 냉장고에서 일주일 정도 숙성시킨 후에 마시면 전혀 다른 맛이 납니다. 
개도 생 막걸리 한 상자 김치냉장고에 쟁여 놓고 하루에 한 병씩 까먹으면 변화하는 개도 생막걸리의 참맛을 전부 느낄 수 있습니다.​

▶<진성수산> (멸치)

주소 : 전남 여수시 화정면 여석안길 35 
번호 : 010-5441-9668

 

▶<만나식당> (식당)

주소 : 전남 여수시 화정면 개도리 716-5 
번호 : 061-665-8736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